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6.07.21 20:32

니힐의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플레이 2편

몇일 전에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영상을 찍어서 올렸는데요. 이번 글은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플레이 제 2편입니다. 저번 편에서는 프롤로그를 다뤘다면 이번 편에서는 본격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캄 병원에서 의사들을 구출하고, 스케어크로우를 만나기 전까지의 내용을 찍어서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은 히어로 원작 게임들 중에서 가장 크게 성공한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교하고 디테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스토리는 물론이고 영화 같은 연출이 플레이어들을 사로잡기도 했죠. GOTY 수상작이기도 했습니다.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은 어쎄신 크리드와 흡사한 게임 방식을 갖고 있는데요. 버튼 클릭 하나로 적들을 쓰러뜨리고 공격할 수 있는 그런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묘미는 전투가 아닙니다. 길을 찾고, 리들러의 수수께끼를 푸는 것이죠. 리들러는 단언컨대 이 게임 상에서 제일 열받는 빌런입니다.

리들러는 배트맨을 두뇌적으로 이기고 싶어하는 관심병자인데요. 배트맨을 이기지 못해서 안달입니다. 여튼... 이 녀석은 앞으로의 시리즈에서도 계속해서 등장을 하게 됩니다. 이게 데뷔 작품이죠!

이제 2편입니다. 아직 많은 이야기들이 남아 있습니다.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을 해보지 못한 분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알아서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편에서는 어디까지 플레이 할 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빨리 플레이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은 이 아래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썸네일과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은 심심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110 어제 223 전체 1,083,409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