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6. 7. 20. 18:40

마인크래프트 도트 - 전국도감 493번 아르세우스

이번에는 마인크래프트 도트 영상을 갖고 왔습니다. 사실 저번에 아르세우스는 만들었던 적이 있는데요. 들어가보니 엑스박스가 되어 있어서 볼 수 없기도 했고 이 블로그에 들어올 때에 검색어가 아르세우스여서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만들게 되었습니다. 두시간이 걸렸는데, 저번에 만들었던 아르세우스보다 사이즈가 큰 것 같습니다.


아르세우스는 포켓몬스터에 등장하는 포켓몬중에 하나입니다. 모든 세계를 창조했다고 전해지는 창조신 포켓몬인데, 여튼 그 아르세우스를 만들어봤습니다. 그림을 보고 만들지는 않았고, 포켓몬스터 게임 상에 등장하는 도트를 보고 만들었습니다. 정확히는 프로그램을 돌려서 어떤 블럭을 사용해야 하나 정도는 보고 만들었습니다.



영상도 준비가 되었고, 스샷 세장 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진짜 꽤 크더군요. 점점 완성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기는 했습니다. 아래는 만들면서 찍은 스샷입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근데 아르세우스가 멋있긴 합니다. 예전에는 멋있다고 생각 안했는데 지금 보니까 확실히 멋지네요 ㅎㄷ...



그리고 이 아래는 영상입니다. 배속을 했는데도 40분가량 나와서 지루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이건 제가 생각이 짧았던 탓입니다. 배속을 한 다음에 렌더링하고 더 배속을 했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했네요. ㅎㅎ... 저를 용서하세요! 포켓몬 시리즈는 전부 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릴 생각입니다. 몇일이 걸리더라도 작업을 해서 하나 하나 올릴건데요. 나머지 시리즈는 더 빠르고 짧은 영상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스냅샷입니다. 렌더링하는데에 자꾸 렉이 걸리고 그래서 완성했을 때 희열을 느끼다못해 스냅샷을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모니터가 픽픽 꺼지더군요. 그래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도 업데이트 다시 해보고 그랬습니다. 그랬더니 되네요 ㅎ. 굳굳.




여기까지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도트였습니다. 이번 포켓몬은 전국도감 493번 아르세우스였고, 다음에는 어떤 포켓몬으로 찾아올까요?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구독자가 몇이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원하는 포켓몬이 있으시면 고민하지 말고 말해주세요! 먼저 나온 걸 먼저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195 어제 261 전체 1,122,758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