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6.07.12 22:20

모바일을 컴퓨터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소개합니다.

요즘은 컴퓨터를 이용한 게임보다 모바일을 이용한 게임이 더 많이 있죠. 그만큼 모바일이라는 것은 우리의 문명에 잘 스며들어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이 잘 나가는 이유는 돌아다니면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과, 다루기 쉽다는 것에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나 고용량의 모바일 게임도 등장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스마트폰이 없거나, 폰이 구려터져서 하고 싶은 모바일 게임을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녹스 앱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모바일 에뮬레이터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이를 이용해서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컴퓨터로 할 수가 있습니다. 핸드폰이 없는 분들에게는 아주 안성맞춤인 프로그램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이제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나 자주 사용하는 검색 엔진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검색된 사이트에 들어가 가운데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하고 싶은 곳에 다운로드를 합니다. 그리고 실행합니다. 그러면 창이 뜨면서 로딩이 되는데요. 로딩이 다 되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오른쪽에는 스샷을 찍는 버튼이나 게임을 할 때에 가상키를 지정하는 버튼. 그리고 컴퓨터에 깔려 있는 어플을 녹스 앱플레이어에 설치할 수 있는 버튼 등 여러가지 버튼이 존재합니다. 이건 설명할 필요가 없겠죠. 직관적인 디자인이니까요.





사실 사용 방법도 설명할 것이 없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서 플레이 하고 싶은 게임을 설치하고 마음껏 플레이하면 됩니다. 마블 퓨처 파이트 같이 여러가지 버튼을 누르면서 플레이를 해야한다면 가상키를 지정하면 됩니다.

가상키를 지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른쪽의 메뉴에서 두번째 버튼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원하는 형식의 가상키를 만들어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저장을 누르고 투명도를 조정하면 완성입니다. 저는 가상키를 잘 사용하지 않아서 한 번 저장해두면 계속 쓸 수 있는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블루스택이나 지니모션 같은 프로그램들은 무겁거나, 사용하기 복잡한 반면에, 녹스 앱플레이어는 상당히 직관적이며 사용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녹스 앱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는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하고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35 어제 265 전체 1,090,008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