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6. 3. 23. 22:45

[배트맨 아캄 나이트] 슬레이드 윌슨 잡았다.

이 귀찮은놈. 아캄 나이트에서 리들러 다음으로 민병대 미션이 많았는데, 몇개야 도로의 주인. 위험한 장갑차. 폭탄 제거. 또 뭐야 포탑 제거. 이렇게 네개나 있네. 아캄 나이트가 사라진 후에 데스스트로크가 나타나서는 쌩쑈를 부리는 걸 간신히 잡았다.

이제 다섯놈을 잡아 넣었는데, 파이어 플라이도 미션이 두개인 것 같다. 미스터 프리즈나 라스 알 굴 같은 애들도 나오는데 DLC를 질러야한다. 슬프다. 아.. 아캄 나이트 참 재미 있는데, 리들러 때문에 화가 나려고 한다. 으으으... 리들러 잡으려면 진짜 오래 걸릴 것 같은데, 전에 어떤 영상에서 차로 리들러 챌린지 하는거 봤는데 시간 안에 세바퀴를 돌아야한다고... 미쳤어...!

이제 투페이스나 잡아야겠다.

펭귄은 이미 잡았다. 싸우는 맛이 있었는데, 아쉽군. 이제 투페이스를 잡으러... 아 이 글 그냥 게임 일기임. 아무것도 아님.. 혹시라도 검색해서 들어오면 참 좋을 듯. ㅋㄷㅋㄷ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79 어제 126 전체 1,174,371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