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6. 3. 19. 16:56

[배트맨 아캄 나이트] 아 서브미션 없애버리고 싶다.

드디어 아캄나이트를 제압하고 스케어크로우를 잡고 엔딩을 보았지만 진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지명수배자들을 전부 잡아 쳐넣어야하는 불편한 진실에 마주했다. 아 리들러... 아... 안돼... 살려줘... 는 진엔딩은 동영상으로 많이 봤기 때문에 보지 않는걸로 ㅋㄷㅋㄷ

아캄 나이트 개인적으로 상당히 재미 있었던 게임인듯 하다. 많이 죽으면 빡쳐서 끄긴 했지만 재미가 없던 것은 아니었으니 매우 매우 만족한다. 지를만한 가치가 있었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56 어제 305 전체 1,166,449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