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6. 3. 14. 07:23

[배트맨 아캄 나이트] 아캄 나이트 죽여버리고 싶다.

스팀에서 아캄 나이트를 지른지 꽤 오래되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플레이를 하는데 아캄 나이트 첫 등장부터 마음에 들지 않더니 매너없게 여러놈이 전차타고 덤빈다. 이제 거의 막바지에 온 것 같기도 한데 좀 힘들다는 생각이 매우 많이 든다. 캐릭터 자체는 멋지긴 한데 누군지는 알 것 같고 스포일러니까 말하지 않겠다.

지금까지 아캄 나이트한테 죽은 횟수다. 죽여버리고 싶다. 좆같은 놈이다. 재수없다. 똑같은 스샷이 두개인 게 아니고 다른 스샷이다. 횟수는 여섯번이 맞다. ㅋㄷㅋㄷ 화난다.

인간적으로 이건 너무하잖아! 힘들게 다 이겨놨더니 다구리 치고! 쟤들 다 없애버리고 보스전 하나 했더니 어 쓸데 없는 놈이 튀어나오고.... 그게 누구인지는 스포일러이기 때문에 역시 말하지 않겠다.

여튼 지금 할 수 있는 말은 고통스럽다. 영원히 고통받는 니힐이다. 아캄 나이트 클리어가 가능하기는 할까 고민이 된다. 깰 수는 있을까. 아캄 나이트의 전차를 이길 수나 있을까. 참... ㅎㄷㄷ 하네. 난이도도 보통인데 왜 이리 어려운건가.

아캄 나이트는 게임 자체는 매우 좋다. 피씨 버전이 논란이 좀 있기는 했지만 게임성이 사라지는 건 아니다. 여전히 좋다.

그리고 다른 의미로도 좋다. ㅎㅎ... ㅎㅎㅎㅎㅎ... 그게 뭔지는 각자의 판단에 맡기도록 하겠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56 어제 305 전체 1,166,449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