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5.09.08 07:00

[DC 코믹스 / 빌런] 고담시의 새로운 악당 미스터 블룸.

DC 코믹스에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했습니다. 등장한 건 꽤 된 것 같더군요. 1주는 됐나.. 여튼 아래의 이미지의 인물이 바로 새로운 빌런입니다. 미스터 블룸이라고 하는군요. 얼굴에는 꽃 모양의 마스크를 쓰고 있습니다.

사실 정확한 능력은 제대로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코믹스 상에서 보여주는 모습만 알고 있을 뿐이죠, 일단 머리가 좋은 것 같습니다. 과학적 지식이 풍부하여 어느 실험을 통해서 어떤 씨앗을 만들어내기도 했거든요.



이 미스터 블룸이라는 녀석이 언제부터 나타나기 시작했는지는 또 알 수가 없습니다. 언제부터인가 갑자기 언급이 되고 갑자기 나타나서 말이죠. 현재 활동하고 있는 배트맨인 제임스 고든이 쫓고 있었던 인물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코믹스 내용은 잘 모르겠으나, 일단 이녀석에 대한 것은 짐작이 갑니다. 거의 반쯤은 정신이 나간 미친놈이겠죠. 분명히 숨기고 있는 힘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코믹스에서 보여준 모습은 신기했습니다.


사실 저는 영어를 하나도 모릅니다. 이게 뭔 소리인지 모르겠어요.
심지어 스페인어도 같이 섞여 있습니다. 이게 뭔 소리죠.. 라기보다는

분위기는 알 것 같습니다. 뭔가 거래를 하려는 것 같은데요.
미스터 블룸이 가지고 있는 저 씨앗은 자신이 만들어낸 것입니다.
실험을 통해서 드디어 완성했다고 43화 초반에 말하는 것을 본 것 같기도 합니다.
저것을 어떻게 하면 슈퍼 파워가 생긴다고 들었습니다.

펭귄의 부하가 미스터 블룸을 총으로 쏘지만, 블룸은 죽지 않고
오히려 손가락인지 뭔지를 늘려서 펭귄의 복부를 관통시킵니다.

이 능력은 실로 어마어마한 능력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런 녀석과 배트맨이 붙게 된다면 아마 배트맨이 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몸을 고무처럼 늘릴 수 있는 녀석 같은데, 일단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기 펭귄이 진짜로 아파보이네요. 이러다가 죽겠습니다. 아니 죽어도 상관 없나.
저기 미스터 블룸이 피를 흘리는 것좀 봐요. 죽어야 정상인데 살아있는 걸 보니..
역시 대단한 캐릭터라고 밖에 못하겠군요.


미스터 블룸은 머리도 대단하고, 능력도 대단한 빌런이었습니다. 사실 이것 밖에 나온 것이 없어서 더는 모릅니다. 아마 더 자세하게 나오면 알 수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제가 코믹스에 관심이 많지만 관련 글을 올리지 않는 이유는 영어를 몰라서 설명을 못하기 때문이라고 해두겠습니다. ㅎㅎ.. 그러니까 영어를 배워야 하나요..?

그럼 저는 여기서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은 무엇이 주제가 될 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배워야 할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영어도 해야 하고.. 여튼,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72 어제 276 전체 1,067,632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