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5. 8. 25. 07:00

[마인크래프트 스킨] 세인트 세이야 - 페가수스 세이야

안녕하세요, 니힐러스입니다. 이번에는 너무 심심해서 마인크래프트 스킨을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유명 만화인 세인트 세이야에 등장하는 주인공. 페가수스 세이야 입니다. 첫작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퀄리티가 좀 많이 떨어지는 점은 양해를 바랍니다.


그냥 잡아본 모션입니다. 페가수스 유성권을 사용할 때 저런 포즈를 하죠.

원래라면 이러렇게 맨살의 위에 크로스를 걸칠 생각이었습니다. 근데 적용을 하니까
크로스가 사라지고 없더군요..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맨살에 입혔습니다.

사움크래프트 모드 소개하는 도중에 찍은 스샷들입니다.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군요.

원작에서도 페가수스의 크로스는 황금성의가 되기도 합니다.
그것을 생각해서 골드페가수스 버전도 만들어놓았습니다.
물론 색만 다른 버전이긴 합니다만... 나쁘지는 않더군요.

이미지를 가져갈 수 없게 되어있을 테니까 이 역시 구글 드라이브로 올려놓겠습니다.
혹 쓰실 분들은 가져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누가 쓸랑가는 모르겠으나..


마인크래프트 스킨 제작 연습좀 해봐야될 것 같습니다. 좋은 스킨을 만들고 싶은데 그게 또 쉽게 되질 않는군요. 센스를 좀 길러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195 어제 261 전체 1,122,758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