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5. 8. 8. 02:30

[게임 플레이] 마인크래프트 도트 - 그란돈 (1)

안녕하세요, 니힐러스입니다. 저번에 마인크래프트로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도트를 완성했었죠. 오늘도 마인크래프트 도트입니다. 그리고 아르세우스에 이어서 이번에는 그란돈입니다. 저도 이걸 왜 하는지 모릅니다. 그냥.. 하는겁니다. 어쩌다보니까 하게 되었습니다. 적어도 심심하지 않으니까 좋습니다.








중간에 갑자기 거미가 나와서 놀랐습니다. 크리에이티브라서 공격 받지 않는 것은 알고 있는데 ㄷ.. 





블럭을 쌓다가 생각했습니다. 속이 좀 울렁거린다.. 원래 마인크래프트 하면서 울렁거림은 없었는데 오늘은 좀 심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멈추기로 했습니다. 다음 글에서 완성된 녀석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붉은 색이라서 그런가. 그래서 어지러웠던건가.. 울렁 거리고. 음.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겠죠.

그럼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러스였습니다.

+ 그란돈은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포켓몬 이름입니다. 원시회귀라는 기술도 있어서 더 강력한 존재로 변할 수도 있는 그런 녀석입니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146 어제 137 전체 1,154,656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