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5.08.05 15:50

[마인크래프트 도트]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안녕하세요, 니힐러스입니다. 오늘 하루도 끝을 맺으려 하고 있습니다. 제 휴가도 거의 반이 날아갔군요. 물론 복귀하고 3일 뒤에 전역이지만요. 뭔가 아쉬우면서도 엄청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 글은 마인크래프트 관련 글입니다. 예전 블로그를 운영 할 때 마인크래프트로 도트를 찍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걸 또 해봤습니다. 이번에는 아르세우스를 건드려봤는데요, 신을 소환하는 행위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많은 에너지를 소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래는 그 과정입니다. 스샷이 좀 많습니다. 좀.. 많죠.

























점점 모습을 찾아가는 것을 보는게 정말 희열이 느껴지더군요.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지만 그 누가 3시간 이상을 소모하면서까지 이런 짓을 할 지.. 얼마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무의미한 건가..)

중간에 비가와서 눈이 녹아버리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을 하면서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도 눈은 비 따위에 녹는 블럭이 아니었습니다. 태양에도 녹지 않는데 비 따위한테 ㅎㅎ.. 휴가 복귀하기 전까지 아마도 서너개 이상은 더 만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더 이상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할 것 같네요. 저는 이미 다음 녀석을 구상하고 있거든요.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72 어제 276 전체 1,067,632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