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9.06 18:00

썸네일의 모든 텍스트에 사용된 폰트는 123RF입니다.

포스트 제목 ::니힐의 특촬리뷰 - 가면라이더 빌드 26화 스포일러 리뷰

작성 시간 ::2018 0906 - 18 : 00

작업 환경 ::윈도우 7,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관련 키워드 ::특촬물, 특촬물 추천, 특촬물 리뷰, 완결 가면라이더, 특촬물 소개, 헤이세이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 추천, 가면라이더 시리즈, 특촬, 가면라이더 리뷰, 가면라이더 소개, 가면라이더 빌드, 스매시, 풀 보틀, 빌드 드라이버, 키류 센토, 반죠 류우가, 트랜스팀건, 스팀 블레이드, 드릴 크러셔, 비트 클로저, 스크래시 드라이버, 스크래시 젤리, 네뷸라 스팀건, 이스루기 소이치, 이스루기 미소라, 타키가와 사와, 나이트 로그, 블러드 스타크, 판도라 박스, 스카이 월, 히무로 겐토쿠, 카츠라기 타쿠미, 가면라이더 그리스, 사와타리 카즈미, 동도, 서도, 북도, 해저드 트리거, 해저드폼, 래빗 탱크 스파클링, 하드 스매시, 가면라이더 크로즈, 크로즈 드래곤, 히무로 타이잔, 미도 마사쿠니, 타지미 요시코, 가면라이더 크로즈 차지, 난바 칠드런, 난바 쥬자부로, 난바 중공업, 엔진 브로스, 리모콘 브로스, 가면라이더 로그, 와시오 후우, 와시오 라이, 와시오 형제, 헬 브로스, 라이더 대표전, 카이저 시스템


니힐입니다. 티스토리에서 SSL를 제공해서 이제 HTTPS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그렇게 설정을 하기 시작한 것이 9월 1일부터고 설정하자마자 설정한 후부터 작성했던 포스트들이 블로그에서 안나오고 웹사이트 쪽에서 나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다시 HTTP로 돌아온 상태이고 다시 링크 수집 요청을 했는데 썸네일에 문제가 있는 것 같지만 여하튼간에 지금은 블로그 부분에서 잘 나오고 있습니다. 이글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상황을 더 지켜본 후에 SSL을 적용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저같은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만일 이 글을 본다면 참고 바랍니다. 빨리 이 문제가 해결되어야 티스토리 분들도 안심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은 가면라이더 빌드 26화 리뷰입니다. 25화에서 스파이가 있다는 것이 밝혀지고, 이번 화에서는 스파이가 누구인가에 대해.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에 대해서 떡밥이 풀리는 에피소드가 그려집니다. 판도라박스를 둘러싼 싸움이 점점 격화되고 있고 블러드 스타크는 서도를 조종하며 뭔가를 하려고 합니다. 점점 재밌게 흘러가는 가면라이더 빌드입니다. 이 작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많습니다. 뭐 그건 취향차이니까 신경쓸 것은 아니죠. 그럼 이번 26화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이름::가면라이더 빌드

장르::TV 드라마 (특촬물)

제작::TV 아사히, ADK, 토에이

등급::일본은 TV에는 등급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에피소드 수::49

간단한 스토리 ::인류는 화성에서 판도라박스라는 신비로운 상자를 발견한다. 그러나 그 상자를 열려는 순간 통칭 스카이 월이라는 벽이 나타나 일본은 동도, 북도, 서도로 나뉘게 된다. 화성에서 발견된 판도라 박스가 일으킨 스카이 월의 참극으로 부터 10년, 일본은 혼돈을 겪고 있었다. 한 편 동도에서는 스매시라고 불리는 괴인이 출현하고 있었고, 그 괴인들을 상대하는 누군가가 있었으니 바로 자칭 천재 물리학자 키류 센토였던 것이다. 그는 가면라이더 빌드로 변신하여 동도를 구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페이지의 하단에 작품 리뷰 혹은 게임 플레이 완료 포스팅 시리즈를 정리해놓은 메뉴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원하는 것을 열람하셔도 됩니다. 점점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의 가면라이더 빌드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11화 12화 13화 14화 15화 16화 17화 18화 19화 20화 21화 22화 23화 24화 25화 26화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썸네일과 리뷰

가면라이더 빌드 26화

이전 이야기

미소라의 팔찌는 도대체 무엇인가에 대해 이스루기 소이치에게 물어보는 센토. 그것은 화성에서 가져온 물건이었다. 그러나 그것과는 별개로 난바 칠드런이라는 이야기를 꺼내며 센토 일행중에 스파이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스파이는 비서인 것으로 확정되는 것 같았으나 진짜 판도라 박스가 있는 곳이 발각되어버리고 아카바는 목숨을 잃게 된다. 가면라이더 로그를 상대하기 위해 해저드 트리거를 사용하는 센토. 그러나 폭주해버리고 로그는 폭주를 이용해서 틈을 만들어 판도라 박스를 갖고 도망친다. 폭주한 센토는 미소라까지 공격하게 된다.

배신자는 대체 누구인가?

배신자가 누군지 알 수 없는 상황. 그들은 서로를 견제한다.

판도라 박스가 사실 여기에 있다는 건 우리 밖에 몰라. 우리 중에 배신자가 있어.

사와타리 카즈미

폭주하여 미소라를 공격하고 목을 조르는 해저드 폼 상태의 키류 센토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미소라의 팔찌가 빛을 내며 탱크 사이드가 래빗 사이드가 되면서 변신이 풀리고 센토는 정신을 차리게 됩니다. 다행히도 미소라는 큰 상처를 입지는 않았습니다. 반죠는 센토에게 열을 내지만 카즈미는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하기 시작하고, 판도라 박스의 정보를 알고 있는 건 우리 밖에 없다며 우리 안에 배신자가 있다는 이야기를 꺼냅니다. 배신자는 대체 누구일까요?

한 편 나시타에서는 스파이가 누구인가 서로 의심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고, 센토는 자신과. 해저드폼에 대해서 생각을 하는 중이었습니다. 그 와중에 라이더 대표전에 대한 연락이 옵니다. 서도와의 라이더 대표전에서 승리하면 서도는 모든 수작을 멈추겠다는 겁니다. 물론 개구라겠지만요. 일단 세명은 그것에 참가하기로 합니다. 방법이 없거든요.

강화 아이템 개발!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하려고 하는 센토.

이쁘다. 근데 수상하다. 수상해..!

묘지를 만드는 카즈미의 곁에서 카스미를 떠올리는 반죠.

도청기 혹시 니가 달았니..?

같은 성분이니까 강한 간섭이 일어나서 모든 성분이 하나의 상태로 응축되었어! 래빗래빗의 힘을 버틸 수 있는 장치만 개발하면... 가능할지도 몰라!

대표전은 반드시 이길거야. 많은 사람들의 내일을 만들 수 있도록 이 전쟁을 끝낼거야.

키류 센토

센토는 미소라의 팔찌의 힘을 이용해서 강화 아이템을 만들려고 합니다. 해저드폼을 완전하게 제어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려는 겁니다. 지금까지는 생물과 무생물의 조합으로만 빌드의 힘을 사용했었는데 같은 생물과 생물의 조합이라던가 무생물과 무생물의 조합으로도 힘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알아냅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두개의 같은 부류의 힘을 견뎌내는 뭔가가 필요했습니다. 센토는 개발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딱 봐도 수상하게 걸어들어오는 사와. 이번화에서는 얘가 스파이입니다. 라고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아이템을 개발한다고 알려준 적도 없는데 아이템 개발을 도와주러 왔다고 합니다. 여기서부터 수상한 향기는 풍겨오기 시작했습니다.

카즈미는 북도삼우오의 묘지를 만들어줍니다. 조잡하지만 애도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반죠가 카즈미에게 갑니다. 서로의 해저드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 서로 치고 박고 훈련을 할 모양입니다. 근데, 드래곤 풀 보틀에서 도청기가 발견되었습니다. 이건 누가 설치했을까요? 바로 그 다음 잠정에서는 사와가 키류와 함께 아이템 개발에 힘쓰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리고 사와는 이야기압니다. 이런 것을 잘한다고요. 그 말은 공학에도 소질이 있다는 이야기인데, 이 도청기는 사와가 설치한 것이 아닐까요? 이것이 두번째 힌트였습니다.

키류는 사와가 스파이라는 것을 어느정도 의심하고 있는 것 같고, "대표전은 반드시 이길거야. 많은 사람들의 내일을 만들 수 있도록 이 전쟁을 끝낼거야." 라는 말도 어쩌면 사와가 스파이라는 것을 인지한 상태에서 내뱉은 말일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라이더 대표전이 시작되고, 같은 시각에 센토는 아이템을 완성하게 됩니다.

라이더 대표전의 시작!

드디어 완성된 새로운 아이템..!

그리고 수상하게 쳐다보는 사와.

항상 홀로 싸워온 난바 칠드런들. 그리고 그 중엔 사와도 있었다. 이로써 확인사살. 배신자는 사와다.

와시오 라이의 말이 기폭제가 되어 가면라이더 그리스의 해저드 레벨을 상승시킨다.

북도삼우오의 복수를 이룬 카즈미. 그들은 편하게 저승으로 갈 수 있을까.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적. 헬브로스의 등장!

우리들은 병기로 살면서 존재를 증명해왔다! 적을 쓰러뜨리는 것이 살아남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었다! 난바 회장님에게 모든 것을 바친다.. 그것이 내 삶의 증거!

우리는 항상 홀로 싸워왔다. 그 각오를 네가 알 것 같냐..!

와시오 라이

어떻게 아냐..?! 동료의 고마움도 모르는 자식의 마음따위! 알고 싶지도 않아! 너와는 말야! 짊어지고 있는 게 다르다고..!

지금의 나는 질 것 같지 않다고!

가면라이더 그리스

왜 3명이 웃으며 떠났는지 알 것 같아.

반죠 류우가

라이더 대표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 전투는 와시오 라이와 사와타리 카즈미. 즉 엔진 브로스와 가면라이더 그리스의 전투였습니다. 이번화에서 난바칠드런이라는 것에 대해 자세히 나오게 되고, 그 중에는 사와가 있다는 것도 알려집니다. 역시 스파이는 사와였습니다. 사와는 방금 막 만들어진 아이템의 정보를 카피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중요하지만 당장의 전투도 중요하죠. 전투병기로 살아온 와시오 라이와 뛰어난 병사로 살아온 사와타리 카즈미는 서로 달랐고, 확실히 엔진 브로스 쪽이 더 강력했습니다. 그러나 결정적인 차이는 짊어진 것의 유무였습니다. 와시오 라이는 그 누구도 신뢰하지 않고 오로지 난바 쥬자부로를 위해서만 일을 합니다. 동료라고 생각하는 것도 아니고 그저 주종관계에 불과하죠. 그리스에게는 동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고향이 있습니다. 그리스는 지켜야 할 것이 아직은 많기 때문에 여기서 질 수가 없었고, 결국 브로스를 쓰러뜨립니다.

필살기를 맞고 패배하는 줄 알았는데 패배하지 않고 오히려 역전승리를 해버렸습니다. 역시 감정이 격화됨에 따라 강력해지는 라이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이번화의 그리스는 첫등장때보다도 간지가 넘쳤던 것 같습니다.

다음 전투는 와시오 후우와 반죠 류우가입니다. 헬 브로스라는 형태가 최초로 공개됩니다. 엔진 브로스와 리모콘 브로스가 합체한 형태인데, 한 명이 두개의 보틀을 사용해서 변신하는 구조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개체이기 때문에 반죠는 압도적으로 불리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야기는 27화에서 이어집니다. 27화에서는 드디어 새로운 폼이 나옵니다. 그리고.. 사와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겠죠.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의 특촬리뷰 가면라이더 시리즈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포스트에 관한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nihil_ncunia@naver.com

트위터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nihil_illust

플리커 ::니힐_NIHIL

디스코드 ::니힐 NIHIL#3841

니힐 티스토리 블로그의 모든 포스트는 CC BY-SA 2.0 KR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료를 활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이 포스트의 링크를 명시해 주시고 같은 CCL을 명시해주셔야 합니다.
Copyright Nihil ncunia. All rights reserved.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72 어제 276 전체 1,067,632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