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9.06 11:08

썸네일의 모든 텍스트에 사용된 폰트는 123RF입니다.

포스트 제목 ::니힐의 특촬리뷰 - 가면라이더 빌드 24화 스포일러 리뷰

작성 시간 ::2018 0904 - 09 : 50

작업 환경 ::윈도우 7,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관련 키워드 ::특촬물, 특촬물 추천, 특촬물 리뷰, 완결 가면라이더, 특촬물 소개, 헤이세이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 추천, 가면라이더 시리즈, 특촬, 가면라이더 리뷰, 가면라이더 소개, 가면라이더 빌드, 스매시, 풀 보틀, 빌드 드라이버, 키류 센토, 반죠 류우가, 트랜스팀건, 스팀 블레이드, 드릴 크러셔, 비트 클로저, 스크래시 드라이버, 스크래시 젤리, 네뷸라 스팀건, 이스루기 소이치, 이스루기 미소라, 타키가와 사와, 나이트 로그, 블러드 스타크, 판도라 박스, 스카이 월, 히무로 겐토쿠, 카츠라기 타쿠미, 가면라이더 그리스, 사와타리 카즈미, 동도, 서도, 북도, 해저드 트리거, 해저드폼, 래빗 탱크 스파클링, 하드 스매시, 가면라이더 크로즈, 크로즈 드래곤, 히무로 타이잔, 미도 마사쿠니, 타지미 요시코, 가면라이더 크로즈 차지, 난바 칠드런, 난바 쥬자부로, 엔진 브로스, 리모콘 브로스, 가면라이더 로그, 와시오 후우, 와시오 라이, 와시오 형제

니힐입니다. 바로 이전 포스팅을 예약해두고 그 다음부터도 잠을 안자고 지금 이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잠을 진짜 제 시간에 자야 하는데 그게 정말 쉽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한 번 밤낮이 바뀌게 되면 계속해서 고생을 하는데.. 이건 정말 큰일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이번 글은 가면라이더 빌드 24화 리뷰입니다. 저번화에서 새로운 가면라이더가 등장했고 그 정체는 히무로 겐토쿠였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판도라박스를 열기 위해서 풀보틀을 둘러싼 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북도는 사실상 리타이어를 했다고 보는 게 타당하고, 이제 남은 건 동도와 서도로군요.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정말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이름::가면라이더 빌드

장르::TV 드라마 (특촬물)

제작::TV 아사히, ADK, 토에이

등급::?? 어디서 봐야하는걸까. 못찾겠다.

에피소드 수::49

간단한 스토리 ::인류는 화성에서 판도라박스라는 신비로운 상자를 발견한다. 그러나 그 상자를 열려는 순간 통칭 스카이 월이라는 벽이 나타나 일본은 동도, 북도, 서도로 나뉘게 된다. 화성에서 발견된 판도라 박스가 일으킨 스카이 월의 참극으로 부터 10년, 일본은 혼돈을 겪고 있었다. 한 편 동도에서는 스매시라고 불리는 괴인이 출현하고 있었고, 그 괴인들을 상대하는 누군가가 있었으니 바로 자칭 천재 물리학자 키류 센토였던 것이다. 그는 가면라이더 빌드로 변신하여 동도를 구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페이지의 하단에 작품 리뷰 혹은 게임 플레이 완료 포스팅 시리즈를 정리해놓은 메뉴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원하는 것을 열람하셔도 됩니다. 점점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의 가면라이더 빌드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11화 12화 13화 14화 15화 16화 17화 18화 19화 20화 21화 22화 23화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썸네일과 리뷰

가면라이더 빌드 24화

겐토쿠. 로그가 되어 돌아오다.

전화에서 히무로 겐토쿠가 가면라이더 로그였다는 사실이 밝혀졌죠. 이번화에서 조금 더 상세하게 나오는데 동도에서 모든 권한을 잃어버리고 쫓겨나게 된 히무로는 우츠미를 찾아가게 됩니다. 가면라이더로 만들어달라고 사정 사정을 하죠. 처음에는 프라이드를 내세우며 고개를 숙이고 엎드리라는 우츠미의 말에 반발하지만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모든 것을 내던지고 가면라이더가 될 수 있는 실험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그 과정은 매우 혹독했던 것 같습니다. 감금되기도 하고 온갖 수모를 다 겪은 것 같습니다. 블러드 스타크의 영향이 아주 컸다고 생각합니다. 겐토쿠를 압박하며 거칠게 대했고 그 결과 겐토쿠는 로그로 변신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서도의 가면라이더가 된 로그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서도의 개가 된 것입니다.

겐토쿠는 키류 일행의 마지막을 장식해주지 않고 지금은 처리할 의향이 없다며 자신이 봐온 지옥을 보여주겠다고 하고는 그 자리에서 사라져버립니다. 서도에서는 동도를 공격할 계획을 하고 있었습니다. 동도 정부의 말을 전부 듣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로그에게 동도를 공격하라고 명령합니다. 로그는 당신이 말하지 않아도 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이 인물의 안에 얼마나 커다란 증오와 분노가 이글거리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인 것 같습니다. 겐토쿠가 로그가 되는 부분은 가면라이더 로그의 이야기를 담은 가면라이더 빌드 스핀오프 로그에서 제대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이것도 나중에 리뷰를 해봐야겠네요. 아직 나오는 중인 것 같습니다.

사와타리 카즈미와 동맹을 맺다!

한 편, 아오바와 키바의 영혼을 달래기 위해서 꽃을 주러 온 키류. 그리고 그 자리에 블러드 스타크가 등장합니다. 보틀을 가질러 왔다는 그와 대항하는 키류. 해저드 트리거를 사용하면 스타크와 어느정도 대적할 수는 있지만 폭주를 할 것이라는 생각에 주저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보틀을 빼앗기자 해저드 트리거를 사용하는 키류 센토. 역시나 폭주해버리는데 해저드 레벨이 계속해서 올라갑니다. 해저드 트리거가 이렇게나 강력합니다. 나온지 얼마 안된 아이템이라서 그런지 정말 고기능의 파워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스타크는 계속해서 강력한 파워를 내라고 재촉하는데 때 마침 가면라이더 그리스가 나타나 폭주를 멈춥니다.

갑자기 나타난 그리스. 폭주한 상태의 해저드 폼을 풀어 폭주를 멈추고는 스타크와 싸움을 이어가려고 하지만 스타크는 흥이 다 했는지 사라져버리고 맙니다. 아무래도 그리스에게는 흥미가 없다는 것이겠죠. 사와타리는 자신들은 고향을 잃었고 이대로 세상이 돌아가게 둘 수는 없다고하며 자신들을 도와달라고 합니다. 키류는 당연히 그것을 수락하고 나시타에는 두 사람이 더 늘어나게 됩니다. 화기애애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막강한 로그. 그리고 미소라의 수수께끼..?

하지만 그렇게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키류는 기분이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스타크의 말을 되새기고 있었던 것입니다. 아무리 적이라고는 하지만 키류의 상태를 가장 잘 알고 있는 것은 스타크 밖에 없습니다. 스타크는 유일하게 키류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인물 중에 하나입니다. 로그 같은 경우에는 잃을 것이 없기에 전력으로 싸울 수 있지만 키류는 지킬 것도 많기 때문에 마음에 걸리는 것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러나 키류나 미소라같은 동료들은 서로를 지탱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순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미소라는 키류의 기분을 풀어줍니다. 근데 미소라에게 이상한 일이 일어납니다. 팔찌가 빛을 내더니 툭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무슨 일이 있는 것일까요?

미소라가 쓰러지고 타이잔에게서 연락이 옵니다. 공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서도가 공격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키류와 반죠 그리고 카즈미는 동도 관저로 이동합니다. 기다리고 있던 것은 와시오 형제였습니다. 반죠와 카즈미는 와시오 형제를 맡고 키류는 건물로 들어가 겐토쿠를 상대합니다. 겐토쿠는 타이잔에게 총을 겨누며 판도라 박스를 가져가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키류가 그것을 막으면서 전투가 시작됩니다. 전투는 스카이로드에서 시작이 되는데 나머지는 전부 비행이 가능하지만 반죠 혼자 비행이 불가능해서 뛰어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판도라 박스를 쥐고 있는 로그와 와시오 형제. 여기서 패배하게 된다면 판도라 박스는 다시 빼앗기게 되겠죠. 그리고 전세는 매우 불리해지게 됩니다. 키류는 로그를 저지하기 위해서 달려들지만 로그는 아주 강력했습니다. 이번에도 해저드 트리거를 사용하지 않는 모습에 카즈미가 말합니다. 폭주하면 멈춰줄테니까 해저드 트리거를 사용하라고 말이죠. 그러나 빌드는 해저드 트리거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크랙 업 피니시로 나가떨어집니다. 아주 강력합니다. 빌드 드라이버는 러브 앤드 피스로 강력해지는 것 같고 스크래시 드라이버는 분노 같은 감정으로 더 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세 사람은 전부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브로스도 강하고, 로그도 강합니다. 별다른 수단도 없는 상황 속에서 미소라가 나타납니다. 녹색 눈알을 가진 미소라입니다. 기존의 미소라가 아니라 다른 미소라같죠? 역시 제가 예전부터 생각해왔던 블러드 스타크의 정체와 연관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블러드 스타크는 아마 이 세상 사람이 아닐 겁니다. 그리고 미소라의 팔찌도 그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직은 하나도 모르겠지만 곧 드러나게 되겠죠. 이렇게 흥미로운 내용을 가져다주면서 가면라이더 빌드 24화는 끝나게 됩니다. 이야기는 25화로 이어집니다. 그런고로 이번 글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의 특촬리뷰 가면라이더 시리즈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포스트에 관한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nihil_ncunia@naver.com

트위터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nihil_illust

플리커 ::니힐_NIHIL

디스코드 ::니힐 NIHIL#3841

니힐 티스토리 블로그의 모든 포스트는 CC BY-SA 2.0 KR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료를 활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이 포스트의 링크를 명시해 주시고 같은 CCL을 명시해주셔야 합니다.
Copyright Nihil ncunia. All rights reserved.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35 어제 212 전체 1,053,499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