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8.30 22:00

썸네일의 모든 텍스트에 사용된 폰트는 123RF입니다.

포스트 제목 ::니힐의 일상 주저리 - 썸네일을 갈아엎는 중입니다

작성 시간 ::2018 0830 - 22 : 00

작업 환경 ::윈도우 7,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관련 키워드 ::블로그, 티스토리, 썸네일, 폰트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별다른 주제는 없고 주저리 주저리 떠드는 글입니다. 오늘 새벽부터 가장 최근에 작성한 포스트를 기준으로 과거 포스트 300개 가량의 썸네일을 수정했습니다. 썸네일을 하나 하나 다시 만들어서 수정하고 수정하고 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점차적으로 수정을 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이유는 딱히 없고.. 그냥 통일된 느낌을 주고 싶어서 였습니다. 썸네일 말고도 내용도 직접적인 수정을 하면서 개선을 해 나아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블로그에는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편하게 만든 템플릿이 있어서 그것을 토대로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예전 포스트는 그게 없어서 약간 조잡한 느낌이 난단 말이죠. 그래서 다시금 작업을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건 사실 제 개인적인 욕망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대칭을 이루어야지만 마음이 놓이는 그런 사람이라서 말입니다. 현재의 글과 과거의 글이 대칭을 이루게 만들려는 작업은 역시 좀 오래 걸리겠지만 언젠가는 개선이 될 것이고 저는 만족하며 블로그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에 포스트를 둘러보면서 재정비를 해야하는 포스트들은 비공개처리해놨습니다. 문제가 있어서 비공개를 했고 다시 작성을 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할 것이 이것 저것 아주 다양합니다. 벌써부터 머리가 아파오긴 하는데... 그건 뭐 제 사정이고, 여하튼 주저리 주저리 떠드는 글이었습니다. 남은 하루 잘 보내시고 저는 이번 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만간 글이 또 올라올 겁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포스트에 관한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nihil_ncunia@naver.com

트위터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nihil_illust

디스코드 ::니힐 NIHIL#3841

블로그, 티스토리, 썸네일, 폰트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관련 키워드 : , , ,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72 어제 276 전체 1,067,632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