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8.23 08:40

니힐의 몬스터 헌터 월드 일기 3~4편 - 상위 안쟈나프 조지기 1~2

업로드 시간 : 2018 0823 08 : 40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몬스터 헌터 월드입니다. 너무 갓겜이라서 계속 하세 되는 것 같습니다. 상위 안쟈나프에 진입하게 됐는데 이놈이 좀 강력해서 기존의 장비로는 도저히 안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단 두 번은 도전해봤는데, 컨트롤 미스로 두 번이나 죽었습니다. 잘만 하면 잘 될 것 같은데 일단은 손부터 단련을 해야하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안쟈나프는 상위에 왔다고는 하지만 그닥 달라진 건 없는 것 같습니다. 쳐맞으면서 확인해본 결과 강해지기는 했으나 패턴은 그대로였던 것 같고, 패턴만 숙지하고 있다면 피하며 플레이 하는데에 지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안쟈나프에게서 조심해야 하는 부분은 일단 두가지 정도입니다. 브레스를 우선적으로 조심해야하고 동작이 매우 크지만 그만큼 강력한 돌진. 이 두가지는 진짜 정면에서 맞는 순간 골로갑니다.

지속적으로 머리를 맞춰주고 날개나 코 돌출되면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후려갈겨주면 안쟈나프가 좋아가지고 펄쩍펄쩍 뜁니다. 이렇게 패턴을 다 알아봤자 테크닉이 딸리면 피하질 못합니다. 그렇다면 캐릭터의 성능을 어느정도 올리고 타협을 보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시도에서는 바젤기우스가 기어나오는데 아니 열받아가지고 죽는 줄 알았네요. 이놈은 왜 기어나오는건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진짜 관종인가.. 바젤기우스에 대한 건 바로 이전 글에 올렸었죠.

그지같더군요. 여하튼 안쟈나프를 확실하게 조지기 위해서는 스펙업이 필요합니다. 장비를 더 만들 생각입니다. 그리고 장비 강화좀 하면서 업그레이드를 해야 방어력이 더 오르겠죠. 그럼 이번 글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아래는 스샷들입니다. 영상이랑 같이 있으니까 구경하실 분은 구경하세요!

곰캠이랑 곰믹스가 꽤 쓸만 하더군요 ㅋㅋ.. 그래서 영상도 그걸로 만들고 있습니다. 노잼이지만 뭐.. 실력 오르면 언젠가는 사람들이 봐주겠져 하하.

잘해서 올린 게 아닙니다! 이렇게 하면 개털리니까 이런 방법은 피하라는 거죠! 제 플레이를 반면교사 삼으시면 됩니다. 물론 저는 안쟈나프를 조지고 다음 용을 잡기 위해 또 스펙업을 하게 되겠지만.. 그때는 또 다시 반면 교사가 되겠죠 하하하. 말이 길어졌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봅시다.

몬헌 월드 일기 3편 - 안쟈나프 조지기 1편 - 첫대면

몬헌 월드 일기 4편 - 안쟈나프 조지기 2편 - 바젤기우스...그지 같은 새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게임, 게임 플레이, 몬스터헌터 월드 PC, 몬스터헌터, 몬헌, 몬스터헌터 월드, 몬헌월드, 안쟈나프, 상위 안쟈나프, 바젤기우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07 전체 1,061,05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