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8.13 19:30

니힐의 몬스터헌터 월드 - 비뢰룡 장비 만들기

업로드 시간 : 2018 0813 19 : 30

니힐입니다. 몬스터헌터 월드가 PC로 출시된지 이제 3일째 되는 날입니다. 수많은 헌터들이 활약을 하고 있는데, 저도 신나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근데 문제가 생겨버렸습니다. 지금까지는 어렵지 않게 클리어를 해 왔었는데, 안쟈나프라는 녀석을 만나고 막혀버렸습니다.

안쟈나프를 그냥 이기는 것은 아무래도 힘들다 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해골을 띄워놔도 방심을 해서 죽어버리는 경우도 있어서 매우 허탈하고 답답한 마음이 컸습니다. 그래서 무기를 만들기로 했죠!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서는 대상을 잡아서 필요한 아이템을 구해야 합니다.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세번의 갈무리를 할 수 있는데, 원하는 아이템이 나오지 않으면 또 잡아야 합니다. 그런데 그 과정이 지루하지는 않습니다!

여하튼 그렇게 해서 쥬라토도스를 여러번 잡고, 필요한 아이템을 구한 후에 그 무기로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무기는 업그레이드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근데 이 무기보다 더 좋은 녀석을 만들려면 드래그라이트 광석이라는 게 필요했고, 그것은 지금 구할 수 없는 것이더군요. 그래서 계획을 바꿔서 이번 글의 주제인 토비카가치를 잡아서 비뢰룡 장비를 만들려고 안간 힘을 썼습니다.

물 속성을 이용하니까 토비카가치가 간단하게 잡히더군요. 솔직히 쌍검을 썼을 때에는 한 번 죽었었는데 힘들게라도 결국 깼거든요. 활을 이용하니까 더 간단하게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토비카가치만 여러번 잡아서 이렇게 활을 만들었습니다. 토비카가치 패턴이 간단한 편이긴 하지만 공격이 강력해서 처음에는 버티기 힘들기도 했는데 여러번 보니까 괜찮아졌습니다. 아마도 이건 안쟈나프도 똑같겠죠. 다양한 패턴을 보기도 전에 죽어버리니 문제지만 말입니다.

자는 시간을 노려서 강력한 일격을 넣고 부위 파괴를 통해서 원하는 아이템을 얻었습니다. 도대체 이놈의 안쟈나프는 어떻게 해야 쓰러드릴 수 있을까요. 다음 글은 안쟈나프를 조지고 다음 스토리를 보는 걸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몬스터헌터에 대해서 이제 어느정도 알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노가다성이 있는 게임이지만 그 과정이 재미있습니다.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지루한 구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몬스터들이 언제 어떻게 될 지 아무도 모르고 말이죠. 정말 재밌는 게임 오랜만에 해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물속활이랑 뇌속활이 생겼으니까 번갈아가면서 한 번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활이 너무 재밌어가지고 다른 무기를 까먹어버린 것 같기도 합니다. 뭔가 힘들어도 재미는 있으니까 계속 사용할 것 같네요. 그럼 이번 글은 여기서 간단하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안쟈나프, 몬린이, 몬스터헌터 월드, 컴퓨터 게임 추천, 게임 추천, 게임, 몬헌, 쥬라토도스, 토비카가치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92 어제 223 전체 1,083,391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