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8.10 11:30

니힐의 게임 주저리 - 몬스터 헌터 월드 PC

업로드 시간 : 2018-0810 11 : 30

니힐입니다. 오랜만에 글 한 번 남겨봅니다. 오늘 몬스터헌터 월드 PC판이 출시되었습니다. 스팀과 다른 플랫폼에서 구매가 가능했었고, 보자마자 그거 사서 기다리다가 오늘 새벽부터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제가 방송에서 몬스터 헌터 하는거를 보면서 손가락만 빨았었는데 그 한을 오늘에야 풀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물론 제 컴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사양은 아주 낮은 하옵으로 플레이를 했지만 몬스터 헌터에는 제가 기대하는 것 이상의 세계가 존재했습니다.

일단 제가 판타지를 좋아하는데, 몬헌에는 판타지 세계가 펼쳐져 있습니다. 미지의 세계가 가득하고 탐험할 거리로 넘쳐납니다. 다양한 몬스터들도 있고 이 친구들과 몸의 대화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 자체가 너무 재밌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제 초반이고 저는 컨트롤 게임이 매우 후달리기 때문에 많이 고생을 하기야 하겠지만 지금 당장에는 이 재미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몬스터 헌터에 대해서는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일단 갓겜입니다.

그냥 갓겜이라서 별다른 할 말이 없습니다. 이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몬스터 헌터 시리즈 최신작입니다. 이미 PC 이전에 플스와 엑박으로 발매를 했었습니다. 처음 발매된 것은 2018년 1월 26일이었고, 그로부터 시간이 지나서 바로 어제 PC 버전이 발매된 것입니다. 다양한 방송을 통해서 그 플레이 장면들을 봤었고, 고생하는 장면들도 봤었습니다. 그냥 볼 때에는 오 재밌겠다 정도에서 시작해서 손이 근질근질 거렸던 기억이 납니다. 플레이 하지 않았는데도 저는 갓겜이라는 것을 느껴버린 겁니다. 갓겜은 갓겜이니까요. 그리고 플레이를 해보고 나서 느낀점은 아 이 게임은 매우 오래걸리겠다! 왜냐면 제가 컨트롤이 완전 호구이기 때문입니다.

한동안 이 매력적인 게임에서 빠져나오지 못할 것 같고, 해볼 수 있는데까지 해보고 몬스터들이 너무 강력해지면 눈물을 흘리며 강력한 힘을 얻으면 될 것 같네요. 이 시리즈가 처음이라서 전작과 뭐가 다른지 전혀 모르겠고.. 그냥 재밌게 플레이 하려고 합니다.

다이렉트게임즈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는데 품절이 되어서 이제는 더 구하지 못하는 것 같고, 스팀에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스팀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하하.. 갓겜이니까 불만은 없습니다. 재미만 있으면 되죠. 보니까 그정도의 가치는 합니다. 아니 그 이상은 되는 것 같더군요.

그럼 이번 글은 간략하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언제 어떤 글로 올 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가끔 오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끝내기 전에 또 하는 말인데, 초반 몬스터들은 못생겼습니다! 나보다 못생긴 애는 처음 봤군요. 히히..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게임, 컴퓨터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 몬스터헌터 월드, 갓겜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35 어제 212 전체 1,053,499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