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29 17:00

니힐의 애니리뷰 -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5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7시 00분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364
2화 ▶ http://ncunia.tistory.com/1365
3화 ▶ http://ncunia.tistory.com/1378
4화 ▶ http://ncunia.tistory.com/1379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5화

동료의 목숨과 맞바꿔...

어제는 포스팅을 하려 했지만 갑자기 인터넷이 맛이 가서 의욕을 상실해서 안했고 오늘에야 포스팅을 남깁니다. 이번 글은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5화 리뷰입니다. 데스마스크가 싸움을 다시 결의하고 아프로디테는 일단 리타이어한 것 같습니다. 이그드라실에는 세개의 뿌리가 있는데 그걸 부숴버리면 이그드라실이 더 이상 코스모 흡수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정보는 아프로디테가 알려준 정보인데 골드 세인트들은 이제 뿌리를 부수러 갑니다. 그곳에서는 환영이 나타났었고, 브론즈 세인트들을 환영으로 등장시켜선 팬서비스를 잠깐 해주고 사라지는.. 데.. 아이오리아는 카프리콘 슈라에 대한 안좋은 마음이 남아있었습니다. 슈라의 환영과 싸우다가 진짜 슈라가 나타나서 도와주고, 결국 세 곳 모두 신성의를 각성시켜 뿌리를 부수는데에 성공합니다.

하지만 미로는 힘을 다하여 털썩 쓰러져버리고 말았습니다. 무리하게 갓크로스를 각성시킨 탓입니다. 원래 갓크로스가 되기 위해서는 인연의 힘이 필요한데, 미로의 크로스에는 그것이 없었다고 합니다. 아테나의 검을 사용해서 한순간 각성했지만 힘이 너무 컸던 것이겠죠. 뭐 나중에 다시 등장하긴 할 겁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샤카가 계시를 받은 듯 크로스를 걸치고 이제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이야기는 6화에서 이어집니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애니메이션 추천, 세인트 세이야, 골드 크로스, 아테나,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Soul Of Gold, 성투사, 세인트, 갓 워리어, 리피아, 아스가르드, 에인헤랴르, 코스모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07 전체 1,061,05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