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24 22:00

니힐의 애니리뷰 -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4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22시 00분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364
2화 ▶ http://ncunia.tistory.com/1365
3화 ▶ http://ncunia.tistory.com/1378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4화

이그드라실에선 무엇이 일어나는가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4화 리뷰입니다. 미로가 당할 위기에 갑작스럽게 나타난 제미니의 사가. 그는 갤럭시안 익스플로전으로 수르트와 시그문드. 그리고 카뮤를 날려버리곤 미로를 데리고 적진에서 벗어납니다. 무엇을 위해 되살아난 것인지 알 수 없는 지금 위그드라실을 부수고 싶어도 부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접근하면 코스모를 빼앗긴다고 합니다. 무시무시한 녀석인 것은 확실합니다.

이번화에서는 데스마스크가 싸우는 이유가 생기는 모양입니다. 원래 그냥 가만히 있으려고 했지만 아스가르드에서 살아난 이후 자주 보던 병약한 여자 사람이 갓 워리어 파프너에게 잡혀가자 단신으로 달려가는 데스마스크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거기엔 이미 아프로디테가 있었는데, 식물들이 이그드라실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는 대강 알려줬다고 합니다. 거기서 파프너를 개털고 있었는데 안드리아스가 나타나자 갑자기 떡발리기 시작합니다. 골드 세인트들 모두 아프로디테의 코스모가 사라지는 것을 느낍니다. 이에 빡친 캔서는 크로스를 착용합니다. 대사를 보아하니 지금까지 크로스가 반응을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싸우지 않은게 아니라 못싸웠을지도 모릅니다. 여하튼 크로스를 입은 캔서는 안드리아스에게 덤비지만 이그드라실을 조종하는 능력을 가진 그를 이길 수 없는 모양입니다.

한 순간 캔서의 크로스가 변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마도 레오와 같은 신성의로의 각성이겠죠. 순간 강력한 힘을 보여주었지만 아쉽게도 그 여자사람은 숨을 거두고 말았습니다. 이제 데스마스크에게도 싸울 이유가 생겼을 겁니다. 골드세인트들이 결속하는 순간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 한 편, 안드리아스 리제는 아프로디테를 사로잡아 어딘가에 가둬뒀습니다. 열두개의 칸이 있는 어딘가인데.. 아무래도 이건 골드 크로스들을 놓는 자리인 것 같네요. 뭔가가 일어나려는걸까요. 이야기는 5화에서 이어집니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애니메이션 추천, 세인트 세이야, 골드 크로스, 아테나,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Soul Of Gold, 성투사, 세인트, 갓 워리어, 리피아, 아스가르드, 에인헤랴르, 코스모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6 어제 281 전체 1,075,460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