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23 15:00

니힐의 애니리뷰 - 페이트 제로 24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5시 00분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154
2화 ▶ http://ncunia.tistory.com/1258
3화 ▶ http://ncunia.tistory.com/1267
4화 ▶ http://ncunia.tistory.com/1279
5화 ▶ http://ncunia.tistory.com/1280
6화 ▶ http://ncunia.tistory.com/1293
7화 ▶ http://ncunia.tistory.com/1295
8화 ▶ http://ncunia.tistory.com/1299
9화 ▶ http://ncunia.tistory.com/1308
10화 ▶ http://ncunia.tistory.com/1309
11화 ▶ http://ncunia.tistory.com/1326
12화 ▶ http://ncunia.tistory.com/1327
13화 ▶ http://ncunia.tistory.com/1328

세컨드 시즌
14화 ▶ http://ncunia.tistory.com/1335
15화 ▶ http://ncunia.tistory.com/1336
16화 ▶ http://ncunia.tistory.com/1348
17화 ▶ http://ncunia.tistory.com/1349
18화 ▶ http://ncunia.tistory.com/1350
19화 ▶ http://ncunia.tistory.com/1351
20화 ▶ http://ncunia.tistory.com/1360
21화 ▶ http://ncunia.tistory.com/1361
22화 ▶ http://ncunia.tistory.com/1368
23화 ▶ http://ncunia.tistory.com/1369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페이트 제로 24화

성배의 안쪽. 그리고...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페이트 제로 24화 리뷰입니다. 아이리스필은 소성배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었고, 라이더는 아처에 의해 패배. 버서커는 세이버와 관련이 있는 호수의 기사였습니다. 이제 막바지로 접어들어가는 성배전쟁. 버서커는 세이버의 결단에 의해 리타이어하게 됩니다. 마지막에서야 두 사람은 이해를 하게 되는듯 했으나.. 세이버의 정신 상태는 그게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키레이와 키리츠구의 정면 대결이 시작됩니다. 계속해서 서로에게 호기심을 품었던 두 사람이 이제야 싸우게 되는군요.

시간을 가속화해서 싸우는 키리츠구. 그리고 그 움직임을 예측해서 싸우는 키레이. 두 사람 모두 인간의 범주를 넘어선 것 같네요. 근접전에서는 밀리는 키리츠구는 어떻게든 버텨서 잘 싸우네요. 기원탄도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말이죠. 잘 싸우고 있었는데 성배에 의한 폭발이 일어나 키리츠구는 성배의 안쪽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거기서 앙그라마이뉴를 만나는데, 이 친구는 세상 밖으로 나오고 싶다는 소원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걸 위해서 키리츠구의 소원을 들어준다고 하네요. 키리츠구의 소원은 전인류의 구제. 전쟁의 근절. 이었을 겁니다. 하지만 이 소원을 이루는 방법을 알아야만 하는듯 합니다. 전 세계 사람들을 구할 방법 따위 존재할리가 없고 키리츠구는 지금까지 소수를 희생시키며 다수를 구해왔기 때문에 더욱이 알 턱이 없습니다. 성배는 키리츠구에게 그런 상황들을 보여주면서 이 세상 모든 악에 가장 어울린다고 말해줍니다. 키리츠구의 소원 자체는 어마어마한 것이긴 하지만 이룰 방법이 존재하지 않기에 그러지 못하는 것이죠. 성배가 지금까지 자신이 해왔던 것을 해버린다면 큰일이 날 것이란 걸 직감한 키리츠구는 성배를 파괴해야겠다는 결단을 내리게 합니다.

성배의 안쪽에서 나온 키리츠구는 키레이를 제압합니다. 키리츠구는 성배를 거부했습니다. 하지만 키레이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성배를 파괴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하지만 그냥 죽여버립니다. 탕탕. 이겼네요. 그 대단한 키레이를 이겼습니다! 바로 이어져서 세이버는 아처와 대결하게 됩니다. 성배의 앞에서 아처는 세이버에게 구혼을 하는 중입니다. 자신의 아내가 되라고 설득아닌 설득을 하는 중인데, 지금 그런게 중요한게 아니라 성배가 눈 앞에 있는데 그런 말이 귀에 박힐리가 없죠. 그렇게 애타게 원해왔던 성배가 눈 앞에 있으니 말이죠. 그러나 세이버는 키리츠구에 의해 스스로 성배를 파괴하게 됩니다. 왜 파괴해야 하는지 이유도 모르는채로 말이죠. 그리고 세이버는 힘을 다해 소멸합니다. 이제 진짜 마지막화를 남겨둔 페이트 제로. 이야기는 다음 화인 25화에서 막을 내리게 됩니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 리뷰, 페이트 애니메이션, 페이트 애니, 페이트, 페이트 제로,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에미야 키리츠구, 성배, 성배 전쟁, 아이리스필 아인츠베른, 웨이버 벨벳, 이스칸달, 토오사카 토키오미, 길가메쉬, 코토미네 키레이,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서번트, 세이버, 어쎄신, 라이더, 아쳐, 랜서, 캐스터, 버서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92 어제 223 전체 1,083,391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