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22 17:30

니힐의 애니리뷰 - 그랑크레스트 전기 3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7시 30분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314
2화 ▶ http://ncunia.tistory.com/1341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그랑크레스트 전기 3화

진군하는 군세.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그랑크레스트 전기 3화 리뷰입니다. 벌써 두개의 성인을 흡수해 작위가 올라간 테오. 그리고 뒤에서 그를 도와주는 시르카. 그들의 영지에 성인교단이라는 사람들이 찾아왔습니다. 차례 차례 아군이 될 사람들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 화는 딱히 이야기라고 할 것은 별로 없습니다. 왕국의 소속에서 독립을 인정받기 위해 교섭은 실패했고, 싸움으로 왕을 쓰러뜨려 독립에 성공하게 된다는 것 빼고는 말이죠. 벌써부터 왕을 이겨버리다니 진짜 대단한 전개인 것 같은데, 원작을 모르니 다른 말은 할 수가 없겠네요. 이제 테오 일행은 동맹쪽으로 가세를 할 생각인 것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될 지 궁금합니다.

전투중에 다른 군주들도 싸움을 도와주러 왔었는데, 이들이 아군이 되어주는건지 그냥 도와준건지는 모르겠네요. 이번 화에서 성인의 능력중에 하나를 더 알았는데, 깃발 비스무리한 걸 만들어서 모두에게 사기를 올려주는 버프를 걸어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신기한 능력이네요. 여하튼 3화는 여기서 끝입니다. 이야기는 4화에서 이어집니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성인, 마물, 데몬로드, 크레스트, 그랑크레스트, 황제성인, 테오 코르네로, 군주, 마법사, 시르카 메레테스, 어빈, 혼돈 농도, 에람 마법학교, 판도라, 대공방동맹, 환상시연합, 애트라탄 대륙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07 전체 1,061,05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