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20 16:00

니힐의 애니리뷰 -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2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6시 00분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364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2화

강인한 정신력의 골드 세인트들!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2화 리뷰입니다. 비탄의 벽을 부수고 소멸했던 골드 세인트들이 어째서인지 아스가르드에서 되살아났습니다. 아이올리아는 자신의 크로스를 신성의롤 각성시키고 프로디를 쓰러뜨렸지만, 갑작스럽게 코스모를 불태워서인지 고통에 시달리며 누워있는 중입니다.

반가운 얼굴이 세명이 더 등장하는데, 하나는 아리에스 무우. 다른 하나는 타우러스 알데바란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드래곤 시류의 스승인 라이브라 도코였습니다. 세명이 더 등장하다니, 이야기가 팍팍 진행되는군요. 도코와 타우러스는 헤라크로스라는 갓 워리어를 상대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아리에스 무우는 파프너라는 매드 사이언티스트를 상대하게 되는데, 일부러 잡혀 실험을 당하면서 대체 이 땅에 뭔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를 조금은 알아냅니다. 아무래도 이 녀석들은 서로의 코스모를 읽어 뭘 하고 있는지 알고있는가봅니다. 우연의 일치인가.. 여하튼 무우가 파프너를 상대하고 있을 때 아이올리아가 나타나 파프너는 퇴각하게 됩니다.

무우의 몸에서도 알데바란의 몸에서도 에인헤랴르의 문양이 빛나고 있었고, 일정 수준으로 코스모를 불태우면 저렇게 고통에 시달리는 것 같네요. 실험 당하는 사람들을 구출해내고, 이제 아이올리아와 리피아. 그리고 무우는 위그드라실이 있는 곳으로 향하게 됩니다. 2화는 여기서 마칩니다. 이야기는 3화에서 이어집니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애니메이션 추천, 세인트 세이야, 골드 크로스, 아테나,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Soul Of Gold, 성투사, 세인트, 갓 워리어, 리피아, 아스가르드, 에인헤랴르, 코스모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81 전체 1,075,456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