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20 14:30

니힐의 애니리뷰 -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1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4시 30분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1화

긍지 높은 골드 세인트..! 되살아나다?!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고전작인 세인트 세이야의 스핀오프? 라고 할 수 있는 소울 오브 골드(Soul Of Gold)입니다. 황금혼이라고도 하는 것 같더군요. 골드 세인트들이 주연으로 나오는 13화짜리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세인트 세이야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걸 보고 싶었는데 예전에 1화만 보고 말아서 다시 정주행을 하려고 합니다.

골드 세인트들은 브론즈 세인트들을 위해 비탄을 벽을 부수고 산화하는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그런 골드 세인트들이 어떠한 이유로 되살아나서 아스가르드에 살아있었습니다. 아스가르드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인데, 지금 아스가르드는 안드리아스 리제 라는 오딘의 대행자가 겉으로는 국민을 위하는 척하지만 속으로는 아스가르드를 지배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과거 세인트 세이야 본편 애니메이션에서도 나왔던 아스가르드 편과 이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여하튼 힐다가 쓰러진 후에 안드리아스라는 사람이 통치를 하고 있으니, 분명 세인트 세이야 특성상 배후가 있을 것이고, 골드 세인트들은 그것에 맞서는 이야기가 되겠죠. 처음에는 레오 아이올리아가 나와 리피아라는 여성과 운명적인 만남을 가지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어쩌다보니 갓 워리어들과 싸우게 될 운명에 휘말리게 된 레오 아리올리아. 골드 세인트들 전부가 살아있는 것 같고, 아이올로스가 그들에게 위그드라실로 향하라는 말을 전한 것 같습니다. 왜 자기 혼자만 뭔가를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이 아스가르드에서 뭔 일이 일어나는 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한 편, 갓 워리어는 자신들의 홈 그라운드에서 싸우는 것과 마찬가지라 아주 강력했는데요. 아이올리아의 크로스가 신성의로 각성해서 갓 워리어 프로디를 격파하게 됩니다. 말을 들어보니 에인헤랴르로 부활했다는 것 같은데요. 자세한 것은 이야기가 진행되면 드러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 리피아라는 여자도 뭔가 있는 것 같습니다. 1화는 이렇게 끝나게 되네요. 떡밥은 총 두가지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왜 그들은 되살아났는가. 그리고 리피아는 뭐하는놈인가. 이야기는 2화에서 이어집니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애니메이션 추천, 세인트 세이야, 골드 크로스, 아테나, 세인트 세이야 소울 오브 골드, Soul Of Gold, 성투사, 세인트, 갓 워리어, 리피아, 아스가르드, 에인헤랴르, 코스모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81 전체 1,075,456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