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17 20:40

니힐의 애니리뷰 -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8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20시 40분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152
2화 ▶ http://ncunia.tistory.com/1160
3화 ▶ http://ncunia.tistory.com/1329
4화 ▶ http://ncunia.tistory.com/1330
5화 ▶ http://ncunia.tistory.com/1337
6화 ▶ http://ncunia.tistory.com/1338
7화 ▶ http://ncunia.tistory.com/1356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8화

수시의 내면속! 버섯 지옥에서 벗어나자!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8화 리뷰입니다. 시작부터 요상한 마법약을 만들고 있는 수시. 그것을 먹고 뭔가 이상해진 모양입니다. 버섯에 대한 흥미와 집착이 큰일을 만들어버렸습니다. 마법 약을 먹고 잠에 든 수시의 몸에서는 버섯이 자라나게 되었고, 버섯은 점점 커지고 있었습니다.

아츠코는 수시의 안으로 들어가 사건을 해결하기로 합니다. 여러가지 수시들을 만나면서 수시의 다양한 감정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무시무시한 수시 괴물이 나타나면서 수시의 내면 세상을 파괴하기 시작하는데, 진짜 수시를 깨우지 않으면 수시는 이런 괴물이 되어버리는 것 같습니다. 진짜 수시를 찾아서 버섯 지옥은 없던 일이 되었습니다.

정말 스펙타클한 에피소드들은 아니지만 하나같이 재미 있는 내용이긴 한 것 같습니다. 가끔은 이런식으로 쉬어가는 애니메이션도 나쁘지 않죠. 이번 이야기도 여기서 끝나게 됩니다. 다음 이야기는 9화입니다. 9화에서 계속 이어집니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카가리 아츠코, 롯테 얀손, 수시 만바바란, 샤이니 로드, 샤이니 샤리오, 다이애나 캐번디시, 아슬라 크로스티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07 전체 1,061,05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