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 1. 15. 09:00

니힐의 모바일 게임 - 소녀전선 스토리 0 - 프롤로그

업로드 시간 : 09시 00분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모바일 게임 플레이 입니다. 이번에는 소녀전선을 들고 왔습니다. 이번 글부터 천천히 소녀전선 스토리를 올려두려고 합니다. 저는 이제 막 시작해서 매우 기쁜 마음으로 스토리 하나하나를 보는 중입니다. 이 글들은 천천히 올라올 예정이기 때문에 제가 올리고 싶을 때 올릴 겁니다. 이번 글은 프롤로그입니다.

소녀전선은 다른 게임들과는 약간 다르게 캐릭터의 모에성만을 추구하지 않고 컨셉에 충실한 게임입니다. 그래서 제가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프롤로그 스토리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요약으로 스토리 보기

그리폰이라는 단체와 철혈공조라는 단체가 있는데, 그리폰은 크루거라는 사람이 설립한 민간 군사 기업입니다. 철혈공조의 반란에 유일하게 그들과 맞서는 기업입니다. 철형공조는 전술인형들이 반란을 일으킨 상태며, 그리폰의 적입니다. 간단하게 프롤로그는 왜 그들과 싸워야하는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설정적인 면으로 봤을 때도 정말 재밌게 잘 짜여져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스토리도 많이 남아 있으니 즐겁게 감상하는 목적으로 이렇게 올려둡니다. 저도 제가 적은 글을 자주 보기 때문에.. 하하하.

소녀전선 스토리 프롤로그

마치며

소녀전선은 제가 요즘 재밌게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스토리도 있어서 이렇게 올려둡니다. 사실 스토리가 위주인 게임은 아니긴한데, 스토리가 재밌으니까요.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빨리 지금까지 나온 구간까지 따라잡아야 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네요. 여튼 이번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스토리는 다음 글에서 이어집니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게임,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플레이, 소녀전선, 전략게임, 실력게임, 그리폰, 쳘혈공조, 소녀전선 스토리, AR소대, 전술인형, 헬리안, 크루거, 페르시카, M4A1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195 어제 261 전체 1,122,758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