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13 16:00

니힐의 애니리뷰 -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5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6시 00분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152
2화 ▶ http://ncunia.tistory.com/1160
3화 ▶ http://ncunia.tistory.com/1329
4화 ▶ http://ncunia.tistory.com/1330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5화

나는 놈 위에 더 높이 나는 놈 있다.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5화 리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어떤 모험이 펼쳐질까요. 샤이니 샤리오에 대한 떡밥도 슬슬 나올 때가 됐는데 말이죠. 이번화에선 드래곤들이 학교의 마도석을 가져가서 되찾으러가는 내용이 나옵니다.

드래곤들은 원래 흉폭했으나 최근까지는 잠잠했고, 마녀들을 건드리지 않았다고 하는데, 마도석을 가져가버렸습니다. 이에 카가리를 비롯한 학생들은 마도석을 되찾기 위해 드래곤의 본거지로 들어갑니다. 근데 거기에서 기다리고 있던 건 파브닐이라는 할아버지 드래곤이었고, 알고보니 마녀 학교가 돈을 빌려서 그 이자를 하나도 안갚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도석을 가져간건데 여기서 또 밝혀지는 사실 하나는 사실은 이자를 지불할 필요도 없었고, 이미 지불한 이자는 원액을 넘어서버렸던 겁니다.

다이애나의 덕에 어떻게든 마도석을 되찾았고 계약도 파기되었습니다. 대체 이 친구는 얼마나 완벽한걸까요.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는데.. 흠.. 카가리는 언제 강해질..까요. 하하하. 이번 화도 그렇게 대단한 내용은 아니었네요. 작은 모험의 하나였습니다. 이야기는 6화에서 이어집니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카가리 아츠코, 롯테 얀손, 수시 만바바란, 샤이니 로드, 샤이니 샤리오, 다이애나 캐번디시, 아슬라 크로스티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6 어제 281 전체 1,075,460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