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11 17:00

니힐의 애니리뷰 - 페이트 제로 13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7시 00분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154
2화 ▶ http://ncunia.tistory.com/1258
3화 ▶ http://ncunia.tistory.com/1267
4화 ▶ http://ncunia.tistory.com/1279
5화 ▶ http://ncunia.tistory.com/1280
6화 ▶ http://ncunia.tistory.com/1293
7화 ▶ http://ncunia.tistory.com/1295
8화 ▶ http://ncunia.tistory.com/1299
9화 ▶ http://ncunia.tistory.com/1308
10화 ▶ http://ncunia.tistory.com/1309
11화 ▶ http://ncunia.tistory.com/1326
12화 ▶ http://ncunia.tistory.com/1327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페이트 제로 13화

시작..! 캐스터 토벌!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페이트 제로 13화입니다. 이번 화는 퍼스트 시즌의 마지막화입니다. 다음화부터는 세컨드 시즌 스토리입니다. 이제 절반 왔습니다. 이것도 곧 끝나겠네요. 하나 하나 리뷰를 마무리해가니까 뿌듯한 마음이 없잖아 있습니다.

13화의 시작은 웨이버가 라이더의 꿈을 꾸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어떤 전쟁이었는지 역사로만 알고 있던 것을 꿈으로 생생하게 보게되니 조금 더 라이더를 이해할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그 다음에는 캐스터 패거리를 보여줍니다. 라이더가 개판을 치고 간 공방을 보고 슬퍼하는 류노스케. 인간이 할 짓을 지가 하지 않아놓고 아트를 망쳤다며 진심으로 슬퍼합니다. 신기한 녀석입니다... 미친놈..

웨이버는 라이더에 대해 조금 더 알아가는 과정을 갖게 됩니다. 라이더는 웨이버를 이끌어주는 스승과 같은 존재일지도 모릅니다. 아직은 미숙한 웨이버는 언젠가 뛰어난 인물이 되어 다른 이들을 이끌고 자신만의 싸움을 해야하겠죠. 마술사로서 피할 수 없는 진리에의 도달. 여하튼 웨이버는 자신을 믿지 못하는 자기 자신에 대해 열등감을 갖고 있고, 라이더는 웨이버를 격려하면서도 조언을 해주는 진짜 좋은 콤비 같습니다.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 캐스터가 뭔 짓거리를 벌이고 말았습니다.

캐스터 패거리 이 미친놈들은 뭔가 커다란 개판을 만들려고 합니다. 캐스터는 강인지 바다인지의 한가운데에 매우 매우 커다란 괴물을 소환해버리고 맙니다. 꼬맹이들을 죽이지 않는게 다행이긴한데... 대형 어그로를 끌어버리니 답이 없을 정도로 무모하고 멍청하지 않습니까.. 이제 다섯명의 서번트가 캐스터를 조지기 위해 움직일 겁니다. 드디어 캐스터 토벌이 시작됩니다.

세이버도 랜서도 라이더도 함께 캐스터를 조지기로 합니다. 저런 괴물을 눈 앞에 두고 서로 싸우는 짓거리는 영 좋지 않은 선택이죠. 근데, 13화는 이렇게 끝나버립니다. 아아, 당시에 이렇게 끝나버려서 세컨드 시즌을 얼마나 기다렸엇는지 모릅니다. 지금은 14화를 이어서 볼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여하튼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디스코드 : 니힐 NIHIL#3841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 리뷰, 페이트 애니메이션, 페이트 애니, 페이트, 페이트 제로,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에미야 키리츠구, 성배, 성배 전쟁, 아이리스필 아인츠베른, 웨이버 벨벳, 이스칸달, 토오사카 토키오미, 길가메쉬, 코토미네 키레이,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서번트, 세이버, 어쎄신, 라이더, 아쳐, 랜서, 캐스터, 버서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110 어제 223 전체 1,083,409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