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08 10:00

니힐의 애니리뷰 - 그랑크레스트 전기 1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0시 00분

정지! 정지! 정지!

이 아래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리뷰

그랑크레스트 전기 1화

성인(聖印)을 둘러싼 군주들의 이야기

니힐입니다. 이번 리뷰는 그랑크레스트 전기 1화입니다. 왜 이녀석을 가져왔느냐 하면 그냥 가져왔습니다. 판타지이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장르니까요. 그래서 한 번 감상해보려고 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마음에 드는 편입니다. 설정 자체는 뭐랄까 좀 흔하긴 하지만 재미만 있으면 되니까 상관 없습니다.

대공방동맹과 환상시연합의 자제들이 결혼식을 올리는 자리, 두 세력은 전쟁을 치르는 중이었으나, 평화를 위해 그리고 강력한 황제성인인 그랑크레스트를 만들어내기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합니다. 하지만 혼돈이 들이닥치는 바람에 결혼식은 무너져버렸고, 두 거장의 목은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애트라탄 대륙은 다시 전란에 휩싸이게 되었으며 마물을 잠재우는 수단인 성인은 그 의미가 변질되어 영지의 힘을 가늠하는 수단이 되어버립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이렇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설정은 혼돈이 들이닥쳐서 대륙을 좀먹고 그로인해 악마나 이계의 마물들이 나타나 혼란을 야기하는 대륙과, 성인(聖印)이라는 성스러운 문장이 돋보이며 성인을 가진 자들은 군주라고 불린다는 것입니다. 또한, 작중에서 그려지기를 성인을 가진 군주와 마법사는 계약을 하는 것이 보통이며 규칙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인물은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으로 보이고, 여주인공 시르카 메레테스는 초 엘리트 마법사인데, 길가다가 갑자기 튀어나온 어떤 작위도 가질 수 없는 작은 성인을 가진 테오 코르네로와 계약을 해버리고는 근처의 영지에서 영 좋지 않은 통치를 하고 있는 영주를 처리하게끔 만듭니다. 아무래도 자기가 원하지 않는 사람과 계약을 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자신이 쉽게 말이 통할 수 있는 사람과 계약을 하는 게 더 나앗을 거라고 생각하는 듯 합니다.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는 모르겠지만, 기대가 되는 이야기입니다.

성인을 얻는 방법은 작위가 높은 사람에게서 하사받거나, 갑자기 생기거나, 혹은 테오처럼 마물을 죽이고 혼돈핵을 받아들여 성인을 만드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여하튼 이렇게 성인을 갖게 된 테오는 혼돈에 시달리는 자신의 고향을 구하려고 대륙에 왔으며, 강해져서 출세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하네요. 그걸 시르카가 도와 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이렇게 이번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화는 다음주에야 올라올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캐릭터 일러스트 상시 커미션 : 포스트 참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성인, 마물, 데몬로드, 크레스트, 그랑크레스트, 황제성인, 테오 코르네로, 군주, 마법사, 시르카 메레테스, 어빈, 혼돈 농도, 에람 마법학교, 판도라, 대공방동맹, 환상시연합, 애트라탄 대륙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81 전체 1,075,456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