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01.05 23:10

니힐의 애니리뷰 - 페이트 제로 10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23시 10분

니힐입니다. 1월 5일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피곤해서 잠을 자긴 했는데 얼마 못자고 일어나버렸습니다. 하하하... 포스팅이나 합시다. 이번 글은 페이트 제로 10화 리뷰입니다. 이번화에서는 린이 등장합니다. 린의 설레는, 그리고 무섭기도 한 모험이 펼쳐집니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릴 때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도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모두 갓갓 페이트 제로 보러갑시다. (이미 오래전에 완결됐다는 건 함정...)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154
2화 ▶ http://ncunia.tistory.com/1258
3화 ▶ http://ncunia.tistory.com/1267
4화 ▶ http://ncunia.tistory.com/1279
5화 ▶ http://ncunia.tistory.com/1280
6화 ▶ http://ncunia.tistory.com/1293
7화 ▶ http://ncunia.tistory.com/1295
8화 ▶ http://ncunia.tistory.com/1299
9화 ▶ http://ncunia.tistory.com/1308

스토리와 리뷰

린! 친구를 찾으러 나서다!

어린 꼬맹이를 보여주면서 10화가 시작됩니다. 토오사카 린의 등장 마술 연습을 하고 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어릴 때도 귀여운 표정을 하고 있는 토오사카 린. 고등학생 때의 냉철함은 아직 없는 것 같네요.

이 때의 토오사카는 아직 어리고 미숙해서 마술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연습을 하겠죠. 토키오미에게 가끔 가르침을 받는걸 보면 토키오미는 딸에겐 좋은 아빠였던 모양입니다. 그리고 토키오미는 딸과 아내의 안전을 위해 후유키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보낼 모양인듯 합니다. 곧 치열한 전투가 벌어질 것이기 때문이죠.

그렇게 멀리 떨어진 린은 후유키에서 일어나는 아동 납치, 살인사건을 듣고는 친구를 찾으러 다니게 됩니다. 홀로 말이죠. 아버지에게 받은 마력 감지 목걸이가 폭주를 하는 가운데 살인마를 발견합니다. 아니, 린은 이 친구가 살인마인지 모르지만 우리는 알죠. 바로 우류 류노스케 입니다.

린의 폭발적인 마력!

린은 혼자서 마력이 이끌리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우류가 여기로 들어온 모양입니다. 어두운 곳 입니다. 그리고 친구가 그곳에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있었습니다. 마침 다른 아이들을 데려온 우류 류노스케와 대면하게 됩니다.

류노스케는 어디서 가져왔는지 모르겠지만 사람을 홀리는 팔찌를 갖고 있었는데요. 린도 그것에 당할뻔 합니다. 그러나 정신을 차리고 아버지에게 배운 가르침을 토대로 마력을 방출합니다. 어마어마한 마력 폭발로 팔찌를 박살내버립니다.

인재의 역량은 여기서부터 있었던 듯 합니다. 역시 천재 그 자체입니다. 그것을 부수자 아이들이 깨어나는데요, 알고보니 캐스터가 준거였습니다. 혼날 생각부터 하는군요. 여하튼.. 린은 잘 도망쳤습니다.

카리야가 참전한 이유

도망친 린은 갑작스럽게 목걸이가 폭주하는 걸 보게 됩니다. 그 후 하늘에서 떨어진 캐스터의 사역마에 공격당할 뻔 하는데 곤충들이 도와줍니다.

곤충을 다루는 건 마토 카리야 밖에 없습니다. 카리야가 때 마침 거기에 있던건지, 걱정이 되서 지켜보고 있던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사역마를 통해서 길거리를 관찰하고 있었나봅니다. 여하튼 린의 어머니가 린을 찾으러 옵니다. 멀리도 왔습니다.

린의 어머니와 카리야는 대화를 하는데 사쿠라는 반드시 구해준다고 합니다. 카리야가 전쟁에 참여한 이유죠. 조켄에게 성배를 가져다주고 그 대가로 사쿠라를 구해내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통해 린과 사쿠라가 같이 뛰어노는 것을 보는 것이 카리야의 목적이었죠. 의도는 좋은데 몸이 망가져버려서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린은 이 사건이 있고난 후 계속해서 마술 연습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 뛰어난 마술사가 되는 모양입니다. 보석 마술에는 취약했던 꼬맹이였다니.. 이건 좀 놀랍습니다.

마치며

이야기는 이렇게 끝나게 됩니다. 오랜만에 토오사카 린을 보니 반가우면서도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걱정되는군요. 페스나를 봤으면 제로의 결말도 어느정도 알게 되니 씁쓸하군요. 쩝.. 여하튼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 리뷰, 페이트 애니메이션, 페이트 애니, 페이트, 페이트 제로,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에미야 키리츠구, 성배, 성배 전쟁, 아이리스필 아인츠베른, 웨이버 벨벳, 이스칸달, 토오사카 토키오미, 길가메쉬, 코토미네 키레이,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서번트, 세이버, 어쎄신, 라이더, 아쳐, 랜서, 캐스터, 버서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110 어제 223 전체 1,083,409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