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 1. 5. 19:40

니힐의 애니리뷰 - 페이트 제로 9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9시 40분

니힐입니다. 뭔가 피곤한 하루입니다. 밤에 잠을 못잔 것도 그렇고... 피곤해서 좀 자야겠는데 잠이 또 올지 모르겠네요. 이번 글은 페이트 제로 9화 리뷰입니다. 천천히 성배 전쟁은 진행되고 있습니다.

9화 리뷰나 시작해봅시다. 캐스터 토벌 지령이 내려진 지금, 캐스터는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입니다. 대체 이놈들은 어떻게 될까요..?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포일러 조심하시고 이번 글도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154
2화 ▶ http://ncunia.tistory.com/1258
3화 ▶ http://ncunia.tistory.com/1267
4화 ▶ http://ncunia.tistory.com/1279
5화 ▶ http://ncunia.tistory.com/1280
6화 ▶ http://ncunia.tistory.com/1293
7화 ▶ http://ncunia.tistory.com/1295
8화 ▶ http://ncunia.tistory.com/1299

스토리와 리뷰

마스터 권한을 이어받은 솔라우

엘멜로이는 마술회로가 박살나 버렸습니다. 키리츠구의 기원탄의 힘입니다. 이에 솔라우는 엘멜로이에게 협박을 통한 령주의 이식을 요구합니다. 사실상 랜서에게 눈이 돌아서 억지로 빼앗아 버리는거죠.

하지만 랜서는 엘멜로이에게만 충성을 맹세한다는 것을 굳건히 밝힙니다. 솔라우는 구라까지 쳐가면서 랜서의 마스터로 인정받습니다. 일단은.. 랜서 본인도 자신의 매력점에 대해 알고 있으니.. 그래서 다른 생각은 없는거냐고 물어본 것인 듯 합니다.

솔라우에게 협박 받을 때의 엘멜로이의 표정은 진짜 절망 그 자체였습니다. 아무래도 마술회로가 개박살나서 눈물이 주륵주륵 나는데 거기서 랜서 때문에 정신이 팔려가지고 자신을 위협하니 그럴만도 합니다.

여전히 사이가 안좋은 마스터와 서번트

키리츠구는 목적지를 알리지 않고 엘멜로이를 추격하러 갑니다. 세이버는 캐스터를 치러가자고 몇번이나 제안하지만 키리츠구는 들어먹을 생각을 안합니다. 아이리스필은 세이버에게 니가 없으면 우리 염원은 이룰 수 없다고 이해해달라는 듯 이야기합니다.

언제 키리츠구와 세이버는 대화 다운 대화를 할 수 있을까요.. 너무 상성이 안맞아서 큰일입니다.

분노를 느끼는 웨이버와 라이더

다른 집에 사람들을 세뇌시키고 얹혀 사는 중인 웨이버와 라이더. 라이더는 결국 웨이버에게 바지를 얻었습니다. 매우 흡족해하는 것 같습니다.

웨이버는 뛰어난 마술사는 아니지만 머리가 좋아서 하천에 흐르는 물을 이용해 캐스터의 진지를 알아냅니다. 마술을 이용한 흔적이 있다고 합니다.

라이더가 말하길 마스터가 캐스터를 찾는 공을 세웠으니 서번트인 본인도 그것에 보답해야 하지 않냐며 고르디우스 휠을 이끌고 캐스터 진지로 진입합니다. 매우 위험한 일인데요... 근데 거기에 있던 것은 캐스터의 사역마와 어쌔신 몇몇이었습니다. 아이들의 시체도 있었죠. 이게 전부 그 미친놈들이 한 짓거리입니다.

그러나 어쌔신은 몇대 쳐맞고 도망칩니다. 라이더는 어쌔신이 살아있는 것을 몰랐는데,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키레이 측의 불리함이 점점 늘어납니다. 어쌔신이 사라진 틈을 타서 라이더는 캐스터의 진지를 개판으로 만들고 퇴각합니다. 나름의 성과는 있을 것 같네요. 돌아온 캐스터와 우류가 얼마나 슬퍼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빌어먹을 것들...

마치며

이렇게 9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 다음화에는 토오사카 린이 나온다고합니다. 기대되는군요.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 리뷰, 페이트 애니메이션, 페이트 애니, 페이트, 페이트 제로,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에미야 키리츠구, 성배, 성배 전쟁, 아이리스필 아인츠베른, 웨이버 벨벳, 이스칸달, 토오사카 토키오미, 길가메쉬, 코토미네 키레이,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서번트, 세이버, 어쎄신, 라이더, 아쳐, 랜서, 캐스터, 버서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23 어제 204 전체 1,105,30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