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8. 1. 4. 18:00

니힐의 가면라이더 리뷰 - 가면라이더 고스트 8화 스포일러 리뷰

업로드 시간 : 18시 00분

니힐입니다. 저번 글에 바로 이어서 이번 글은 가면라이더 고스트 8화 리뷰입니다. 2화 1에피소드로 이야기가 전개되니까 고스트 리뷰는 세트로 하기로 했습니다. 저번화에서 대충 드러난 사실로는 10년 전에 어떤 일이 있었다는 것.

텐쿠지 류와 사이온지는 뭔가를 하고 있었고, 사이온지는 어떤 이유로 인해 안마쪽에 붙게 되었다는 사실 정도입니다. 아 그리고 스펙터의 여동생의 이름은 카논이었고, 스펙터와 카논은 함께 안마의 세계로 떨어진 적이 있었다는 것 정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는 당연하게도 스포일러가 존재합니다. 스포일러 싫어하시는 분들은 제목 보고 이미 도망쳤을테니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그럼 이번 글도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이전 리뷰 링크

1화 ▶ http://ncunia.tistory.com/1149
2화 ▶ http://ncunia.tistory.com/1284
3화 ▶ http://ncunia.tistory.com/1285
4화 ▶ http://ncunia.tistory.com/1288
5화 ▶ http://ncunia.tistory.com/1289
6화 ▶ http://ncunia.tistory.com/1290
7화 ▶ http://ncunia.tistory.com/1305

스토리와 리뷰

아카리와 오나리는 어디로!

이제 타케루에게 남은 시간은 고작 27일 입니다. 한화밖에 안지났는데, 또 3일이나 지나버렸습니다. 그러니까 이건 사건을 하루에 해결하는게 아니라 몇일이 걸린다는 얘기죠.

여하틍, 캡틴 고스트를 타고 거대 괴물이 된 벌 안마를 깔끔하게 정리 합니다. 이번에는 진짜로 쓰러진 것 같습니다. 타케루는 아카리와 오나리가 어디로 갔는지 찾아다닙니다. 근데 어디로 사라졌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박쥐 시계의 도움으로 어디에 있는지 알게 되고, 거기엔 역시 사이온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이온지는 고스트에게서 아이콘을 뺏는 것을 도와달라며 안마를 심으려고 합니다. 그것을 아슬아슬한 상황에 고스트가 구해줍니다.

사이온지는 뭐하는 인간인가

사이온지와 텐쿠지 류는 안마 세상과 모노리스를 잇는 연구를 했다고 합니다. 이게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이온지가 말하길 텐쿠지 류는 인체 실험을 했었다고 합니다. 믿을지 말지는 여러분의 몫입니다.

아무래도 사이온지는 스펙터를 통제하려고 하는 모양입니다. 스펙터의 안에 있는 분노를 더 키워서 고스트와 싸우게 하고 그들의 아이콘을 전부 가져갈 계획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왜냐면 사이온지도 아이콘을 갖고 있었는데, 5개나 갖고 있었기 때문이죠.

사이온지가 말하길 고스트에게 다섯개, 스펙터에게 네개. 이제 하나가 남았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 아저씨는 안마와 붙어있습니다. 목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목적이 벌써부터 알려지면 정말 재미 드럽게 없겠죠.

사건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벌 안마에게 조종당했던 사람들은 전부 돌아왔는데, 의뢰인의 친구만이 돌아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디에 있는 것인지 단서가 잡히긴 했습니다만은, 스펙터가 나타납니다. 스펙터는 변신하지 않은 상태에서 타케루에게 묻습니다. 류 아저씨가 어떤 실험을 하고 있었는지 아냐고 말입니다.

스펙터의 그 말투로 이 사람이 누군지 알아내는 타케루, 이 둘은 과거에 아주 친했던 후카미 마코토 입니다. 타케루가 말했던 소꿉친구의 이름이죠. 별 일 없이...까지는 아니지만 살아있는 사람이 있긴 하군요.

친했던 사람들이 싸우게 되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해하는 타케루. 있는 힘을 다해 공격하지 못합니다. 스펙터의 안에는 커다란 분노가 깃들어 있습니다 지금 상태로는 말이 안통할겁니다.

고스트는 지금 이 사람이랑 싸우기도 좀 그러니까 뉴턴 아이콘을 이용해 도주하게 됩니다. 타케루에게는 망설임이 생긴 것 같습니다. 아는 사람이 그러니까 더욱 속상하고 그러겠죠.

여하튼 공장에선 그간 조종당했던 사람들이 모노리스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쓰러뜨렸던 벌 안마는 죽은게 아니었군요. 두번이나 쓰러뜨리는데에 실패했는데, 이제는 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알고보니 여왕벌이 남아 있어서 생존한 것이었습니다. 거미 랜턴의 힘으로 이번에는 완전히 쓰러진다 진짜로 쓰러진 것 같습니다.

그들이 만들고 있던 모노리스는 폭발하며 박살나고 말았습니다 결국 이제는 그들이 뭘 하고 있었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아 그리고 유루센이 말하길 안마에 빙의되고 99일이 지나면 고스트라도 구할 수 없다고합니다. 이걸 몰랐으면 진짜 큰일나는 거 아닙니까. 아주 중요한 이야기인데 그걸 이제야 말해주는 유루센도 대단한 유령인 것 같습니다.

타케루는 아카리와 오나리에게 스펙터의 정체를 알아냈다면서 그는 후카미 마코토였다고 말합니다. 여러가지로 떡밥들이 많은데요, 모노리스는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와, 앨런이라는 그 녀석은 어떤 녀석인지도 알고 싶어졌습니다. 그럼 다음 화를 보면 되겠죠.

마치며

이렇게 7화 8화 에피소드는 끝났습니다.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은. 스펙터는 마코토라는 이름을 갖고 있고, 동생의 이름은 카논. 그리고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텐쿠지 류가 인체 실험을 했다는 이야기입니다. 모노리스는 무엇일까요. 어떤 기능을 하게 되는 것인지... 점점 이야기가 재밌게 흘러가는데요. 9화에서 계속 됩니다.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리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분들의 리뷰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특촬물, 특촬물 추천, 특촬물 리뷰, 완결 가면라이더, 특촬물 소개, 헤이세이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 추천, 가면라이더 시리즈, 특촬, 가면라이더 리뷰, 가면라이더 소개, 가면라이더 고스트, 안마, 고스트 드라이버, 텐쿠지 타케루, 앨런, 후카미 마코토, 아이콘, 고스트 아이콘, 간 건 세이버, 간 건 핸드, 메가 우르오더, 고스트 가제트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35 어제 305 전체 1,166,428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