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12. 15. 18:30

니힐의 애니리뷰 - 바티칸 기적 조사관 3화 스포일러 리뷰

니힐입니다. 17년 12월 15일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글은 아주아주아주 오랜만에 그동안 묵혀뒀던 애니리뷰들을 하려고 합니다. 다른 애니를 건드리려고 했지만 기존에 했던 것을 일단 끝내야 할 것 같아서 리뷰를 속행 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진행할 녀석들은 바티칸 기적 조사관, 그리고 페이트 제로입니다. 리뷰 방식은 예전처럼 썸네일을 이용한 방식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스샷을 하나 하나 찍는 것도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고, 고르는데에도 시간이 걸리니까 그냥 썸네일만 올려두고 내용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할 생각입니다. 스포일러가 사라지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고로 이 글에도 스포일러가 있기 때문에 그 점 주의 하시고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지금까지의 바티칸 기적 조사관 리뷰 링크입니다. 두개 밖에 없네요 ㅋㅋ...

바티칸 기적 조사관 3화 리뷰를 이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2화까지의 내용

세인트 로자리오 학교에 파견된 두 명의 기적 조사관, 아메리카 남부로 파견되기 전에 그들의 상관이 말하길 그곳에선 악마와 마주할 수도 있다고 했다. 그리고 거짓말처럼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신을 섬기는 자들의 안에 악마를 섬기는 누군가가 있는 것인지, 순교자들을 모방한 살인을 벌이는 뭔가가 있다. 외부에서 들어온 존재인지, 아니면 내부의 존재인지 아직은 알 수가 없다.

이야기는 여기서부터 다시 이어진다. 이야기의 끝은... 어디로 흘러갈 것인가.

바티칸 기적 조사관 3화 스포일러 리뷰

마지막 희생자가 죽으면서 말하길 죽었다던 미하일 사제가 살아있는 듯한 말을 했습니다. 이에 히라가와 로베르토는 그가 생활했던 방을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놀랍게도 그곳에는 미하일 브라운의 미이라가 있었습니다. 세인트 로자리오의 사람들은 이렇게 만들어놓고 받들고 있었던 겁니다. 그리고 그 방에서 파견 되기 전에 부탁받았던 물건을 찾아냈습니다. 여긴 여러가지로 문제가 많은 교회로군요.

로렌의 모습도 밝혀지는데 간지나는 여성..? 인지 남성인지 알 수 없지만 여튼 매서운 눈빛을 가진 날카로운 인상의 사람이었습니다. 이런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었습니다. 대단해.. 멋져.. 히라가는 로렌에게 바티칸 은행의 고객 리스트의 해킹을 요청합니다. 하인리히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나오면 알려달라고 했었는데, 결과는 역시 하인리히라는 사람을 통해서 여러 바티칸의 대가리들이 비리를 범하고 있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히라가와 로베르토는 악마와 대적하기 위함이 아니라 어쩌면 이놈의 비리를 파헤치기 위해서 파견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이외에도 여러가지 사실이 있었습니다. 미하일 브라운이 어쩌면 나치스의 잔당일지도 모른다는 것, 미하일 브라운은 악마의 성서를 갖고 있다는 것, 클라우스는 학생을 성노리개로 이용하고 있었다는 사실과, 마리오 로테는 누군가에게 죽을 위기를 겪었을 수도 있다는 것. 이 모든 것에 대한 진실은 다음 화에 밝혀질 것 같습니다. 이거 애니메이션이 너무 어려워가지고 리뷰 쓰는 것도 어렵군요. 머리를 여러번 굴렸습니다. 추리 이야기는 너무 어려워...

+ 바티칸 기적 조사관은 정말 잔잔한 분위기의 애니메이션인데, 종교적인 내용이라서 사람들의 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제가 생각하기에 그런 소재와 작품성은 별개라고 봐야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이 애니메이션이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고로 앞으로도 리뷰는 계속 올라올 겁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연락처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아래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니힐 일러스트 블로그 : http://nihil-illust-blog.tistory.com/

모바일 게임 홍보 문의는 nihil_ncunia@naver.com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바티칸 기적 조사관,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메이션 리뷰, 완결 애니, 히라가 요셉 코우, 로베르토 니콜라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49 어제 115 전체 1,175,425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