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12. 10. 19:30

니힐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 - 페이트 그랜드오더 스토리 2편 서장 1절

니힐입니다. 월요일이 오기 전 늦은 시간. 포스팅을 남깁니다. 이번 시간은 모바일 게임을 하는 시간입니다. 페이트 그랜드오더를 갖고 왔는데 스토리가 위주입니다. 실상 플레이 내용은 서번트 뽑아서 레벨업 시키고 하는 게 전부니까 사실상 보여드릴 게 별로 없는게 맞는 것 같고, 스토리만 보여드리는 게 제가 할 수 있는 일인 것 같군요.

스토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달릴 생각입니다. 스토리 달리려고 서번트들도 강력하게 키우는 중입니다. 여하튼, 프롤로그에 이어서 스토리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데아에 커다란 화재가 발생해서 문제가 일어났었죠. 지금 그 다음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지금까지의 스토리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편 프롤로그 1 - http://ncunia.tistory.com/1215
1편 프롤로그 2 - http://ncunia.tistory.com/1222

아래는 다운로드 링크가 걸려 있는 배너입니다. 아직 페그오 설치를 안하신 분들은 페그오 설치를 해서 우리 같이 스토리를 달려보도록 합시다.

염상오염도시 후유키 서장 1절

특이점 F의 시작입니다. 후유키시가 무대입니다. 반가운 도시인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한 번 보도록 합시다.

간단하게 퀘스트를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제 1절. 불타는 거리.

포우가 우는 소리와 누군가가 부르는 소리. 주인공 기가드릴브레이크는 정신을 차립니다.
강력한 시공의 폭풍에 의해 어디론가 날려졌었습니다. 칼데아에서 벗어나게 됐죠.

프롤로그때와는 다른 차림을 하고 있는 마슈와
요상한 차림을 하고 있는 누군가. 아군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아니 근데 저놈이 기-가ㅇ아아아아아 하면서 울고 있는데요?

기가드릴브레이크로 뚫어줘야겠습니다.

전투에 돌입하는 마슈. 초반에 시뮬레이션에서도 봤었던 장면이죠.
간단한 전투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커맨드 카드를 선택해서 전투를 진행합니다.

스킬을 쓰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스킬은 서번트에게 이로운 효과를 줍니다.
쿨타임이 있어서 좀 기다렸다가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고 자잘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불타는 도시로 날아와서 요상한 녀석들과 싸우고, 자기 자신도 요상한 상태가 된 마슈.
이건 전부 과학으로는 설명하는 것이 불가능한 마술적인 기적들입니다.

레이시프트라는 것이 뭔지는 제대로 안나왔지만 아마도 이런 특이점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닥터 로망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간신히 연결이 되었다는 것은
저쪽은 어느정도 회복이 되었다는 말이로군요.

민망한 차림을 하고 있는 마슈를 보고 놀라는 닥터 로망의 모습입니다.
왜 서번트들은 이런 의상을 많이 입고 있을까요.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긴 하지만.. 넘어갑시다.

다물고 자신을 스캔하라는 마슈.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과학과 마술의 힘을 빌리는 것이 더 빠른 선택이겠죠.

마슈는 지금 서번트화 되었습니다. 마슈는 원래 인간이었지만 서번트가 되었습니다.

마슈는 어느 영령과 계약을 했는데, 그 영령이 특이점을 조사하고 원인을 제거해달라고 하면서
보구와 능력을 넘겨줬다는 것 같습니다. 어떤 영령일지 궁금합니다.

데미 서번트를 만드는 것이 실험중에 하나였다고 하는 닥터 로망.
실험에 성공하긴 했습니다. 위험한 상태긴 하지만 말이죠.

마슈와 융합한 영령은 소멸해버렸고, 덕분에 능력을 하나도 모릅니다.
서번트로서 그것은 정말 좋지 않은 일입니다. 보구 사용도 못한다는 것이니까요.

주인공에게 지금 상황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닥터 로망. 일단 주인공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긴 하지만
지금이 매우 위험한 상태라는 것은 알고 있을 겁니다. 아직 마스터도 서번트도 뭔지 모르겠지만
곧 알아가겠죠. 이런 유형의 주인공들은 흔합니다! 나중에는 아주 강력해지겠죠!

마슈의 유일한 약점. 그것은 마스터 본인. 바로 주인공입니다.
때문에 마스터도 서번트도 서로 잘 협동해가며 몸을 지켜야합니다.

원래라면 칼데아가 무사한 시점에서 레이시프트를 통해 미션을 진행하는거였는데
급작스럽게 이런 일이 일어나버려서 제대로 된 설명도 하지 못했었죠. 이참에 설명하려고 하지만..

전력이 부족한 듯 합니다. 아직 제대로 회복된 건 아닌 것이로군요.

가까운 곳에 영맥이 있다고 합니다. 그곳을 조사하라고 하고는 사라져버렸습니다.
일단 영맥을 조사하는 것이 먼저인 듯 합니다.

포우도 함께 레이시프트 됐었네요. 아 아까 처음에 포우도 있었죠.
하나보다는 둘이. 둘 보다는 셋이 좋죠! 포우는 사람은 아니긴 하지만..
말은 통하는 것 같으니까요.

닥터 로망이 말했던 곳으로 향하는 두 사람. 이제 본격적인 탐사의 시작입니다.

최초 클리어하면 성정석을 줍니다.

이건 다음 미션의 이미지인데, 저렇게 퀘스트 진행률이 있는데 저걸 다 클리어하면
성정석을 하나 더 얻을 수 있습니다. 귀찮아도 다 해결해놓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합시다!

이야기는 서장 2절에서 계속됩니다.

0편 프롤로그 1 - http://ncunia.tistory.com/1215
1편 프롤로그 2 - http://ncunia.tistory.com/1222


올리는 걸 깜빡했습니다. 페그오 스토리는 지금 서장만 끝내놓은 상태인데 어서 어서 포스팅을 하고 다른 스토리도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페그오 스토리는 마음에 드는 것 같아서 아직까지는 할 맛이 나네요. 그럼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운동좀 해야겠습니다. 몸이 피곤해지네요.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아래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니힐 일러스트 블로그 : http://nihil-illust-blog.tistory.com/

게임,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플레이, 페이트, 페이트 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페그오 다운로드, 페이트 그랜드오더 다운로드, 포우, 마슈, 칼데아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49 어제 115 전체 1,175,425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