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12. 8. 17:40

니힐의 애니리뷰 - 시도니아의 기사 2기 11화 스포일러 리뷰

니힐입니다. 이번 시간은 애니리뷰 시간입니다. 시도니아의 기사 2기 11화 리뷰 하려고 합니다. 요즘 인생이 위태로운데 갑자기 미래가 보이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포스팅은 하고 있으니 저는 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포스팅이나 합시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10화 마지막 부분에서 베니스즈메가 튀어나와가지고 깜놀하게 했었습니다. 바로 이어서 달려봅시다.

지금까지의 시도니아의 기사 이야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시도니아의 기사는 1기와 2기가 있고 지금 리뷰는 2기입니다. 1기 리뷰는 어... 검색하시면 있습니다.

시도니아의 기사는 인류가 망해가기 직전인 시대에 가우나라는 요상한 외계 생물체와의 목숨을 건 투쟁을 하는 인류 최후의 생존자들이 살고 있는 파종선 시도니아를 둘러싼 이야기입니다. 재밌습니다. 한 번 보는 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만일 애니를 보실거라면 이 아래로는 스크롤을 내려선 안됩니다. 진짭니다.

1화 - http://ncunia.tistory.com/1207
2화 - http://ncunia.tistory.com/1212
3화 - http://ncunia.tistory.com/1214
4화 - http://ncunia.tistory.com/1219
5화 - http://ncunia.tistory.com/1221
6화 - http://ncunia.tistory.com/1227
7화 - http://ncunia.tistory.com/1230
8화 - http://ncunia.tistory.com/1231
9화 - http://ncunia.tistory.com/1235
10화 - http://ncunia.tistory.com/1239

이제 진짜 슬슬 끝을 향해 갑니다. 시작합시다.

모두가 베니스즈메가 살아 있었다는 사실에 경악합니다. 저 공포스런 존재가
아직도 살아있다니 말입니다. 베니스즈메는 분명 제거했었죠.

츠무기는 베니스즈메를 향해 공격을 가하면서 돌진하고는 나가테에게 이자나가 있는 곳으로 향하라고 합니다.
나가테는 갈등을 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츠무기는 빨리 가라고 합니다. 그래서 갑니다.
사실 여기서 이럴 게 아니라 한 명은 이자나를 구하러 가야합니다.

츠무기와 베니스즈메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베니스즈메가 매우 재빨라졌습니다. 생긴 것도
인간에 가까워졌는데, 생긴 것을 보니까 장난 아니게 멋진 것 같습니다. 더 강해졌을겁니다.

베니스즈메의 에나인 에나 호시지로에 영향을 받은 츠무기인데 이렇게 따지면
베니스즈메과 츠무기는 혈육..? 같은 느낌인데 싸우게 되는군요. 숙명의 전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한 편 두 사람은 잘 살아있었습니다. 모리토가 박살나서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지만 말이죠.
두 사람은 행성을 돌아다니기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가우나를 발견했습니다. 아이고 위험해졌습니다.

여긴 별 내용이 없습니다. 신나게 싸우는 중입니다. 쓰리디 모션이 약간 부자연스러운 면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스펙타클한 전투가 진행됩니다. 츠무기가 베니스즈메를 압도하는 중인 것 같은데,
베니스즈메가 도망은 진짜 잘칩니다. 맞아도 맞아도 에나를 복구하니까 까다로운 적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쿠나토는 흡족해하며 츠무기같은 궁극의 생명은 없다는 듯 이야기합니다.

가우나가 쫓아옵니다. 무섭게 생긴 가우나입니다. 근데 가우나가 사람처럼 생겼습니다.
사실 사람이 가우나가 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취성의 가르간티아에서도 히디어즈가 사람이었고...
진격의 거인에서도 거인이 인간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죠. 이런 전례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근데 아니겠죠. 그렇게 흔한 설정이 아닐겁니다. 하하.

가우나게에게 포위되어 도망치다가 떨어져 죽을 위기에 처한 두 사람을 구하는 나가테.
모리토의 모습이 간지 그 자체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츠구모리는 역시 영웅의 기체인가봅니다.

사령실에선 애간장타는 중입니다. 통신이 안됐다가 됐다가 반복을 하질 않나
가우나들이 사방에 깔려 있는데 대체 살아있긴한건지 뭘 하는건지 답답할 겁니다.

아까부터 시비를 걸던 가우나들이 계속 시비를 겁니다. 이 빌어먹을 가우나들을 상대해줘야 합니다.
주위에 겁나게 많습니다. 날아다니는 저것들이 다 가우나입니다.

나가테는 어떻게든 살아남아서 여기서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 중입니다.
주위에 가우나들이 너무 많아서 제거해도 제거해도 계속 몰려옵니다.
나가테는 가만히 멈춰서 사격을 하기로 합니다.

발을 고정시키는걸 보니까 마치 시즈탱크 같습니다. 반동이 심할테니까 고정을 해두고
사격을 시작하는 나가테. 과연 가우나 무리들을 전부 제거할 수 있을까요?

사격을 겁나게 하고는 있는데 도중에 탄환이 전부 소모되어버렸습니다. 많은 가우나를 처리하긴 했으나
아직 많은 가우나들이 남아있을 것인데, 여기서 살아남을 방법은 다른 무기를 쓰는거겠죠.
카비자시도 갖고 있지 않아서 근접전은 힘들 것 같습니다. 어떤 수가 있을까요.

라고 생각하는 순간 단검을 꺼내서 가우나를 썰어버립니다.
근데 저 가우나가 인간을 닮기는 했네요. 가우나의 비밀은 뭘까요. 처음으로 본 종족이
인간이라서 그런 것일까요. 의문점이 많습니다. 이런거나 알려주지..! 궁금하게!

제가 시도니아의 기사에서 제일 궁금한 게 바로 가우나의 정체같은 겁니다.
대체 얘들은 뭔 생각을 하면서 우주를 돌아다니는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또 하나가 시비를 걸어서 위험할 뻔 했습니다. 나가테는 뉴타입 급의 파일럿이기 때문에
뛰어난 감각으로 헤이구스 입자포를 머리에서 발사해서 가우나를 분쇄시켜버리고
핵을 단검으로 건드려 제거합니다. 역시 대단한 녀석입니다.

이 두 사람도 감탄합니다. 이 무기는 대체 어디서 나온걸까요? 나가테가 급하게
부탁했던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자기가 탄환을 다 사용했을 때를 대비해서 말이죠.
카비자시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이렇게 강력하게 전투를 할 수 있는 건 나가테 말고는 없을 듯 하군요.

기체의 데미지도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츠구모리 개2가 진짜 튼튼하네요.

베니스즈메의 처참한 모습입니다. 무력만으로는 츠무기를 이길 수 없나봅니다.
힘을 소모하긴 했지만 결국 베니스즈메를 박살내긴 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끝을 내야한다는 것이죠.

츠무기가 뭔가를 발견했습니다. 이건 누가봐도 호시지로군요. 인간 형태의 호시지로입니다.
또 다시 에나를 제공해주는 셔틀이 되는건가... 싶지만 츠무기가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습니다.

가만히 있다가 베니스즈메의 공격에 목을 뚫리고 말았습니다. 츠무기도 살아있는지라
고통을 느낄 것이고 목을 뚫렸으니까 꽤 많은 고통을 느낄 것 같군요.

모즈쿠에게는 아무런 타격도 없습니다. 문제는 지금이 위기라는겁니다.
베니스즈메가 공격을 하기 시작했고, 에너지를 빨아먹는 듯 합니다.

결국에는 츠무기를 벽에 쳐박아버립니다. 방금 전의 베니스즈메보다 강력해진 것 같습니다.
츠무기가 웃돌고 있었는데 이제 움직일 수 없는 상태에 접어든 것 같네요.

이것 이후에도 많은 공격을 당해버립니다. 아예 벽에 박제를 한 수준입니다.
안에 모즈쿠는 괜찮을지 모르겠군요. 여튼 베니스즈메가 이겼습니다.

마무리를 하려던 순간, 나가테가 날아옵니다.

츠무기의 처참한 상태를 봤을 겁니다. 이로써 베니스즈메와는 2차전이 되는 셈이군요.
이번에도 나가테는 베니스즈메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되는군요.

기대는 개뿔 츠구모리의 머리통이 날아가버렸습니다. 정확히는 시야가 차단되었습니다.
베니스즈메가 이걸 알고 있던건지 뭔지 모리통을 날려버리고 앞에서 접근을 하는데,
나가테가 빠른 공격을 통해서 선제 타격을 입히게 됩니다. 근데 수많은 촉수로 츠구모리를 감싸는데...

조종석 내부까지 붉은 에나가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아주아주 공포스러운 상황인데..
아래에서 뭔가가 움직입니다. 스믈스믈 올라옵니다.

호시지로였습니다. 저것도 아마 에나겠죠. 아마도 베니스즈메는 나가테의 감정을 이용해
전투에서 승리를 취하고 나가테까지 흡수하려는 속셈일지도 모릅니다. 정말 기대되는 내용입니다.
12화에서 계속됩니다. 마지막화입니다. 이제 이 시도니아의 기사도 끝입니다.

1화 - http://ncunia.tistory.com/1207
2화 - http://ncunia.tistory.com/1212
3화 - http://ncunia.tistory.com/1214
4화 - http://ncunia.tistory.com/1219
5화 - http://ncunia.tistory.com/1221
6화 - http://ncunia.tistory.com/1227
7화 - http://ncunia.tistory.com/1230
8화 - http://ncunia.tistory.com/1231
9화 - http://ncunia.tistory.com/1235
10화 - http://ncunia.tistory.com/1239

아 이번 내용도 재밌었습니다. 대체 어떻게 흘러갈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니까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궁금하잖아요 다음 내용이. 바로 또 보러가야겠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서 이렇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시도니아의 기사도 끝이 날 것이니까 페이트나 계속 리뷰해볼까요. 취성의 가르간티아를 할까요 모르겠군요. 두개를 하고 싶은데 하나는 요즘 애니메이션을 건드리고 싶습니다. 음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군요.

그럼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아래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니힐 일러스트 블로그 : http://nihil-illust-blog.tistory.com/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소개, 애니추천, 완결애니, 시도니아, 시도니아의 기사, 시라우이 츠무기, 쿠나토 노리오, 오치아이, 타니카제 나가테, 츠구모리, 베니스즈메, 시나토세 이자나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10 어제 115 전체 1,174,417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