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12. 5. 18:30

니힐의 애니리뷰 - 시도니아의 기사 2기 9화 스포일러 리뷰

니힐입니다. 이번 시간은 애니리뷰시간입니다. 시도니아의 기사 2기 9화입니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제부터 모든 리뷰글들은 가장 위에 스포일러 경고를 붙여두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제목에도 스포일러 리뷰라고 적혀 있습니다. 애니관련 글에서는 그게 나은 것 같아서 그렇게 하려고 합니다.

이번 9화에서는 슬슬 진지한 내용으로 돌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나가테와 함께 문화재 조사를 하러 나온 이자나는 이 모든 것이 할머니의 손길이 있었다는 것에 분노하고 있고, 그무렵 시도니아는 렘 항성계로 진입했고 이제 가우나와의 전투가 벌어질 예정입니다. 무언가 반드시 손에 넣어야한다는 게 있다는 것 같습니다. 그건 더 나와봐야 알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간략한 스토리고 그럼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츠무기는 나가테가 없어서 매우 민감한 상태입니다. 이자나와 함께 있는 것도 알고
둘이서 뭘 하고 있을지 상상의 나래속에서 매우 짜증이 나있을 상태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천천히 조사를 시작하는 나가테입니다. 나가테는 진짜로 임무만 수행하려고 합니다.
애가 눈치가 없습니다. 눈치가. 유레 박사는 이자나랑 연결좀 되라고 도와주는건데 얘는 정말... 고자인가..?
아니면 마음이 다른데에 가 있어서 아무런 생각이 안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츠무기는 정기검진? 같은 것을 받는 중입니다. 빨리 끝나지 않아서 매우 빡친 상태입니다.
사랑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감정을 증폭시키는 효과가 있죠 ㅂㄷㅂㄷ합니다.

멋진 광경을 보고 감탄을 하는 두 사람이었지만 그 어떤 로맨틱한 장면도 없이
나가테는 일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 둔해빠진 놈아. 그러면 안된다니까. 왜 둘이서 왔냐 그러면!

무중력 대응 탕이라는 것이 있지만 그게 뭔지 모르겠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여튼 연못처럼 생겼습니다.

같이 들어가자고 하는 이자나와 당황하는 나가테.
그러다가 유레가 절대로 들키지 말라고 했었던 것을 들켜버립니다.
큰일났습니다. 나가테의 머리가 사라지게 생겼습니다.

이자나는 화가 났는데 뭐 또 풀어지겠죠.

미도리카와와 츠무기는 사실 그 장면들을 몰래 보고 있었습니다.
거기에 더해 츠무기는 소리까지 들었답니다. 나가테가 뭐라고 했는지는 안나오네요.
아마 매우 치명적인 말을 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렘 항성계로 들어왔습니다. 나인이라는 것을 손에 넣어야 한다고 하는데
아마도 나인은 행성 이름이겠죠. 세븐도 행성 이름이었으니 나인도 마찬가지일 것 같네요.

오치아이쪽도 뭔가를 하고 있습니다. 렘 항성계에서 살아남아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이 위험을 돌파해야합니다. 오치아이는 뭘 준비하고 있을까요. 궁금하군요.

하야카제라는 새로운 병기가 완성된 모습을 보고 감탄하던 나가테.
하야카제의 앞에는 인공 카비가 달려 있고, 이를 본 누군가가 불만을 토하며
나가테를 비꼬고는 사라져버립니다. 왜 갑자기 저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새로운 영역에 발을 들인 시도니아는 사령실에서 볼 수 없었던 것을 보기 위해
정찰을 목적으로 병력을 내보냅니다. 여기에는 이자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군가가 도망쳐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그게 누굴까요 왠지 아까 위에 있던 그 여자같습니다.

하야카제와 합체를 성공했습니다. 완전 간지납니다. 장위된 상태에서 더 빠르게 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야카제라는 이름을 보면 빠른 바람이라는 건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 같긴 합니다.
장위시에 방어를 하기도 해야하니까 잘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이자나는 모리토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신체이기 때문에 전투에서 반드시 필요한 전력입니다.
레이더를 직접 느끼는 것이 가능한가봅니다. 다만 머리에 무리가 가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이야기 전개상 뭔가가 없을 수가 없죠. 가우나 신호가 잡혔습니다.
이 근처에서 가우나가 돌아다녔었죠. 세븐에서 가우나의 습격을 받았었습니다.
그 가우나가 돌아다니고 있는거겠죠. 아마도 저것이 대중합선일까요?

가우나의 모습이 매우 무시무시해보입니다. 단순히 동그란 모습일 뿐인데
마치 저 모습은 행성을 집어삼킨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서일까요. 무섭게 느껴집니다.
9화는 여기까지고, 10화에서 이야기는 이어집니다.

이자나는 과연 무사히 돌아올 수 있을까요.

1화 - http://ncunia.tistory.com/1207
2화 - http://ncunia.tistory.com/1212
3화 - http://ncunia.tistory.com/1214
4화 - http://ncunia.tistory.com/1219
5화 - http://ncunia.tistory.com/1221
6화 - http://ncunia.tistory.com/1227
7화 - http://ncunia.tistory.com/1230
8화 - http://ncunia.tistory.com/1231

시도니아의 기사도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기부터 봤었는데 정말 명작입니다. 3기도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이런 작품은 오랜만에 보니까 넘나 가슴이 뛰는 것 같습니다. 가끔 너무 성적인 장면을 보여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렇게 많지는 않으니 괜찮습니다.

지금 고민입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두개를 고를 생각인데 기존에 하던 것 하나와 아주 새로운 것 하나를 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고민은 천천히 해보도록 하고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아래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니힐 일러스트 블로그 : http://nihil-illust-blog.tistory.com/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소개, 애니추천, 완결애니, 시도니아, 시도니아의 기사, 시라우이 츠무기, 쿠나토 노리오, 오치아이, 타니카제 나가테, 츠구모리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10 어제 115 전체 1,174,417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