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12. 2. 12:30

니힐의 모바일 게임 소식 - 동화속 캐릭터와 함께하는 그림노츠 사전예약중!

니힐입니다. 모바일 게임 소식입니다. 요즘들어 아주 많은 게임들이 사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최근들어서 모바일 게임에 관심을 많이 두고 있습니다. PC 게임을 하자니 그다지 끌리는 것이 없고, 하던 게임도 거의 질려가던 판이라서 모바일로 시선을 옮겼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모바일 게임 관련 포스팅을 자주 하는 중이죠.

그림노츠 공식 프로모션 영상

이번에 알려드릴 게임은 그림노츠라는 게임입니다. 위의 영상은 그림노츠의 캐릭터에 대해 설명하는? 그런 영상입니다. 그림노츠는 스퀘어에닉스에서 2016년에 일본에 출시한 게임입니다. 동화속의 마을 출신 캐릭터가 카오스 텔러라는 존재에 의해 뒤죽박죽이 된 세계를 구하는 내용으로 스테미너가 없으며 독특한 게임 방식을 택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실 저도 안해봤습니다. 검색으로 알아낸 정보입니다. 그래서 틀릴 수도 있다는 점 먼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사전예약을 진행중인데, 사전예약은 12월 11일까지만 진행합니다. 그 이후에는 혜택을 받을 수가 없겠죠. 그림노츠는 사전예약을 많이 하는만큼 모두의 사전예약 보상이 강력해집니다. 신기한 시스템이죠. 지금 사전예약을 하면 백설공주를 준다고 합니다. 뭐하는 캐릭인지는 모르겠지만 좋아보이는 5성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게임 자체가 아주 명작이라고 이야기가 가득한데 일단 일러스트의 분위기부터 화사한 것이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 제가 원래 모에모에스러운 캐릭터를 싫어하는 편입니다. 제가 미국쪽 작화를 좋아해서 그런데, 이번 그림노츠의 일러스트들은 나름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이 친구들은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까요?

한국에 상륙하는 그림노츠는 일본에서 서비스했던 초기와는 약간 다르다고 합니다. 일단 레벨업 밸런싱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서비스 할때는 스테미너가 없어서 레벨업이 어려웠다고 하는데, 그걸 조정하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컨텐츠가 처음부터 열린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전투 부분도 바뀌는 것 같습니다. 필살기와 관련된 것이라는데요. 잘은 모르겠고, PVP도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까 기대해볼만 하겠습니다. 일단 이런 게임들은 플레이를 직접 해보는게 진짜 중요하지만 아직은 안나왔으니..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어찌되었든, 제가 좋아하는 소재는 이야기니까. 소재 자체가 동화인 그림노츠는 캐릭터들이 이끄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저를 재밌게 해줄 것 같습니다. 스테미너가 존재하지 않으니까 원하는 만큼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소리고, 전투도 직접 조작 가능하다는 것 같습니다. 어떤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것은 자동플레이를 지원할 것이라는 겁니다. ㅋㅋ.. 당연한 이야기라서 생각할 필요도 없겠군요.

추가로, 일본 서버에는 없던 캐릭터들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바로 밀리언 아서입니다. 확산성 밀리언 아서말이죠. 똑같이 스퀘어에닉스에서 서비스를 했었으니.. 그럴만도 한데 왜 우리나라에 서비스를 할 때 하는걸까요. 모르겠군요.

여튼 그림노츠는 갓겜의 냄새가 나는 게임입니다. 그러니까 이젠 미뤄왔던 사전예약을 할 때가 왔습니다. 아래에 사전예약 배너를 갖다놨습니다. 클릭하고 사전예약을 합시다. 보상 더 많이 받고 싶습니다. 아 물론 반드시 하라는 건 아닙니다. 안하고 싶으면 당연하게도 안해도 됩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만 해야겠습니다. 카오스 텔러는 무엇이고,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는 아직 미지의 세상입니다. 기억하십쇼. 사전예약은 11일까지입니다. 갓겜이라고 하는 이 게임을 어서 받아들일 준비를 우리는 해야합니다.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아래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게임, 모바일, 모바일 게임, 그림노츠, 사전예약, 배틀동화, 카오스 텔러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45 어제 115 전체 1,175,421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