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11.27 22:30

니힐의 애니리뷰 - 시도니아의 기사 2기 5화 스포일러 리뷰

니힐입니다. 이번 시간은 애니리뷰 시간입니다. 화요일이 오기 전에 포스팅 하나만 더 하고 가려고 합니다. 시도니아의 기사 2기 5화를 보고 왔습니다. 슬슬 가속도를 붙여야 할 것 같아서 리뷰를 좀 빠르게 하려고 합니다. 시도니아의 기사는 정말 개인적으로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토리도 멋진 것 같고 캐릭터들도 매력적이라서 참 마음에 듭니다. 보는 맛이 있습니다.

어.. 말이 길어졌군요. 리뷰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글처럼 큼지막한 내용만 따라가려고 합니다. 자잘한 것들은 혹시라도 이 애니를 못보신 분들을 위한 배려로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포일러만 조심해주시면 정말 좋은 감상이 되실 겁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1화 - http://ncunia.tistory.com/1207

2화 - http://ncunia.tistory.com/1212

3화 - http://ncunia.tistory.com/1214

4화 - http://ncunia.tistory.com/1219

가우나의 강력한 헤이구스 입자포의 궤도를 변경시키는 데에는 성공했으나
츠무기는 어마어마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거의 기존의 모습과는 다른 것 같은
처참한 모습으로 이자나의 모리토에 늘러붙어있는 모습입니다.

이자나는 구조되어 실려갔고, 츠무기의 경우에도 어마어마한 피해를 입었고 그게 90%나 된다고 합니다.
온전하게 소생이 가능하긴 한건지 의문이긴 하지만 오치아이 쿠나토가 어떻게든 해낼 것 같습니다.
쿠나토도 쓰러진 줄 알았는데 잘 살아있네요. 오치아이한테 먹힌 이후로 튼튼해졌나봅니다.

츠무기는 이렇게 수조에 들어가서 수복중입니다.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 보입니다.
예전 모습이랑은 너무 달라서 안쓰럽기까지 합니다. 징그럽기도 하군요. 

쿠나토는 나가테에게 안심하라며 츠무기는 반드시 자신이 되살려내겠다고 합니다.
그의 뒷모습이 이렇게 간지날 때가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정말 멋지군요. 마음에 듭니다.

이자나는 완벽하게 부활했습니다. 팔과 다리를 기계로 대체했습니다.
쉽게 다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이걸 보니 강철의 연금술사가 떠오르는군요.
이자나와 함께 츠무기의 병문안도 가보는데 아직 오래걸리는 듯 합니다.

츠무기가 그런 상태가 되서 약간 기가 죽은 나가테의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츠무기에게서 호시지로의 뭔가를 느끼고 있는걸지도 모릅니다.
비밀을 알고 있거나 혹은 그저 감으로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세한 건 모르겠지만..
여튼 츠무기가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으면 계속 저런 상태일 것 같네요.

츠무기를 만나러 갔다가 호시지로를 보는 나가테.
역시 츠무기에게서 호시지로의 기운 같은 것을 느꼈나봅니다.
저는 무슨 호시지로의 형태로 츠무기가 소생된 줄 알았습니다.

아니 근데 이놈이 아직도 호시지로에 대한 것을 못잊고 꿈속에서 허우적대고 있습니다.
포기란 것을 모르는 남자로구만.. 그래도 츠무기는 잘 회복해서 다행입니다.

츠무기의 의식이 돌아왔고 몸도 원래대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다시 전장에 나갈 수 있게 됐습니다.
츠무기는 시력이 뛰어나니까 우주가 잘 보이는 곳에 배치하라는 말도 있었습니다. 어떻게 될까요.

츠무기를 반대하던 세력들은 힘이 약해졌고, 츠무기에 대한 여론이 좋아졌습니다.
헤이구스 입자포를 막아준 덕분입니다. 아무리 까대던 사람들이라도 고마움은 아는 사람들입니다.

코바야시 함장은 뭔가를 또 준비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시나토세 유레 박사에게 뭔가를 기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것을 만들고 있길래 이렇게 궁금하게 하는걸까요.

츠무기는 우주가 잘 보이는 곳에 배치되었습니다. 창문이 생겼습니다. 별들이 훤하게 아주 잘 보이는 곳입니다.
그런 츠무기를 본 나가테와 이자나는 이상한 생각을 하기 시작하는데... 유하타에게 무리한 부탁을 하려나봅니다.

역시나 미도리카와에게 신나게 털리는 두 사람입니다.
얼마나 잔소리를 들었으면 얼굴이 파래졌을까요.

츠무기같은 거대한 생물을 거주구로 들여놓은다는 것 자체가 에러긴 합니다.
츠무기가 작은 사이즈가 되어 돌아다닐 수 있지 않는 한은 말이죠.
아니.. 가우나와 인간의 융합개체니까 에나를 조금 줄여가지고 인간 사이즈로 다닐 수는 없는건가..?

하수구를 왜 돌아다니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돌아다니면서 갑작스런 훈련에 의해
두 사람은 죽을뻔 했습니다. 나가테는 진짜로 저승의 문턱까지 갔다온 것 같습니다.

알고보니 츠무기에게 도시를 보여주려고 한 것이었습니다. 츠무기는 시도니아의 내부를 못봤으니까
한 번 보여주고 싶었나봅니다. 츠무기도 말합니다. 인간사이즈가 되서 돌아다닐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이죠.
과학의 힘을 빌려야하는건가... 근데 언제까지고 거대한 기체형태로 있을 수만은 없는데 어떻게 안될까요?

할머니와 통화중이었던 이자나는 기숙사에서 나오게 된 나가테의 연락을 받습니다.
목욕중이었는데 깜짝놀랐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중성이라고는 해도 여성의 몸을 하고 있는데 말이죠.
특히 이자나는 나가테를 좋아하고 있죠. 더더욱 부끄럽겠네요. >///<

나가테는 이자나에게 한 번 재워주면 안되냐고 물어봅니다.
이자나는 깜짝 놀랐는지 비명을 감추지 못합니다. 과연 나가테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이야기는 시도니아의 기사 2기 6화에서 계속 됩니다.


시도니아의 기사 2기 5화는 전투 같은 것보다는 츠무기에 대한 인식의 변화와 회복을 다루는 이야기였습니다. 이제 다시 6화에서부터는 가우나가 등장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이번화에서 나온 렘항성계에 정착한 사함들을 향해 대중합선이라는 것이 가고 있다고 하는데, 그게 사람들이 타고 있는 또 다른 함선인지, 아니면 가우나인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당연히 가우나겠죠.

대중합선이라는 이름으로 미루어보면 진짜 어마어마하게 거대한 가우나일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시작될 것 같으니 이제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이번화도 재밌었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는 지금까지의 시도니아의 기사 2기 리뷰 링크가 있으니 순서대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다음 글은 아마도 내일 학교갔다와서 16시 이후에 올라올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1화 - http://ncunia.tistory.com/1207

2화 - http://ncunia.tistory.com/1212

3화 - http://ncunia.tistory.com/1214

4화 - http://ncunia.tistory.com/1219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아래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소개, 애니추천, 시도니아의 기사, 치라우이 츠무기, 타니카제 나가테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81 전체 1,075,456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