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11.24 18:00

니힐의 애니리뷰 - 시도니아의 기사 2기 3화 스포일러 리뷰

니힐입니다. 이번 시간은 애니리뷰 시간입니다. 다시 주말이 찾아왔습니다. 오늘 신나게 자고 지금에야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 애니는 당연하게도 시도니아의 기사 2기 3화입니다. 다른 말 없이 바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그 점은 주의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일 이 애니를 볼 의향이 있으시면 아예 이 글을 안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화 - http://ncunia.tistory.com/1207

2화 - http://ncunia.tistory.com/1212


불사의 선원회를 깔끔하게 정리해버린 오치아이. 이제 그들에게 휘둘릴 일은 없습니다. 근데 이 사람들이 알고 있는 지식 같은 것도 있을텐데 그런 건 필요가 없는걸까요.

코바야시는 불사의 선원회를 정리한 다음, 곧바로 목적지를 정하고는 모든 가우나를 없애버리겠다는 굳은 결의를 선원들에게 보여줍니다. 그 누구도 코바야시의 의견에 반대되는 이야기를 할 수가 없습니다. 그는 강력한 권한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새로운 시위단체가 생겼습니다. 이번에는 가우나를 들여보내지 말라고 하고 있고 비상사태 선언을 해제하라고 외치고 있는 중입니다. 시도니아는 이제 가우나와의 전면전을 시작하려는 듯 합니다. 그렇기 때문인지 군은 비상사태를 선언했었습니다.

나란히 걸어가는 코바야시와 쿠나토, 그리고 토아중공의... 그... 누나. 이름 모릅니다.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는 것 같습니다. 보아하니 강력한 신소재라고 합니다. 튼튼하게 만들어졌으니 가우나에게 쉽게는 박살나지 않을 것도 같군요.

이제 이 신소재를 많은 모리토에 달아서 개조를 해야합니다. 그러면 모리토대는 강력해지겠고, 다가올 전투에도 대비가 가능합니다. 이 신소재는 가우나의 껍질을 응용했다고 합니다. 아이디어를 만든건 쿠나토인 것 같고 제작을 한 건 토아중공입니다. 대단한 녀석들입니다.

역시 과학은 전쟁으로 발전하나봅니다.

이번 화에서 제대로 밝혀지네요. 에나 호시지로에게 인간의 아이를 가지게 하여 나온 녀석이 바로 시라우이 츠무기였습니다. 아직까지는 별다른 악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진짜 시도니아를 위한 전력일지도 모릅니다.

오치아이 쿠나토는 가우나에 대한 절대적인 적개심을 제대로 보이고 있습니다. 오치아이는 가우나를 아주 싫어했었나봅니다. 지금까지 나온 것으로 보면 가우나는 완전한 생물이 되기 위하여 필요한 생물인 것은 같지만 좋아하는 건 아닌 것 같네요. 쿠나토는 강경파라고 할 수 있을까요. 가우나 섬멸을 위해서 츠무기까지 만들어냈으니.. 그 마음만은 진짜일지도 모르죠.


타니카제는 너무 상냥해서 가우나에게까지 상냥함을 보여주는군요. 근데 그런 가우나가 있긴 할까요.. 인간에게 호의적인 그런 가우나가 있을리가... 없을 것 같은데 말이죠.

호노카 엔이 정신을 차렸습니다. 타니카제에 대한 증오심이 조금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죽지는 않아서 다행입니다. 나는 죽은 줄 알았는데 죽은 건 아니었네요. 호노카 엔은 나가테가 쿠나토의 개수작 때문에 단독 폭파한 것을 모르니까 빡칠만도 하죠. 근데 굳이 그걸 떠벌리려고 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나가테는 착하니까요.

사과를 하고 싶다고 했던 호노카 엔. 그러나 도망쳐 버리는군요. 아직 빡쳤나봅니다. 맨몸을 봐서 빡친건가..? 그럴 수도 있겠군. 함부로 문을 연 건 너무 경솔한 행동이긴 했습니다. 쳐맞아야돼.

한 편 미도리카와는 현재 상황에 대한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코바야시가 뭔가 숨기고 있다는 것을 감으로 눈치를 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 정밀하게 분석을 하려는 것 같네요.


미도리카와는 츠무기가 에나 호시지로의 자식이란 것을 알아버렸습니다. 기밀까지 뚫어버리는 대단한 해킹 실력! 미도리카와도 대단한 녀석입니다. 아니 근데 책상에 무슨 프라모델들이 널려 있네요. 메카 덕후였던건가...

결국 미도리카와까지 츠무기를 만나러 왔네요. 현 시도니아의 전력은 나가테와 츠무기 정도인데 전력에 대해 잘 알아둘 필요가 있다면서 오긴 왔는데.. 어쩌다보니 이자나와 나가테랑 장위 연습을 하고 있네요. 흡족한 표정을 짓는 츠무기도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저게 뭔 표정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무표정인가.

본래 장위 훈련을 하려고 했던 것 같은데 어쩌다보니 가우나와 마주치고 말았습니다. 아주 멀리 있는 가우나이긴한데 츠무기의 눈에는 아주 선명하게 보이는 듯 합니다. 렘 항성계로 날아갔던 사람들의 함선이 잡아먹혀 버렸군요. 그러니까 가만히 시도니아에 있었으면 그런 일이 없지. 멍청한 놈들.

훈련은 취소되고, 가우나를 격파하기 위해 모리토대가 움직이게 됩니다. 근데 쿠나토가 먼저 가서 저걸 개박살낼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합니다. 함장은 그것을 허락하고, 츠무기는 먼저 출격을 합니다. 아주 빠르게 날아갑니다. 대단할 정도로 빠릅니다.

오 빨라. 츠무기가 출격을 하는데 저쪽의 가우나가 다른 가우나들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아주 많은 것 같은데 어떻게 이길 수 있긴 한걸까요. 살짝 위험한 것 같기도 합니다.

뭔가 이상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가우나들이 이상한 구체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건 마치 츠무기를 가두려는 듯한 분위기의 움직임인데요. 얘들은 정보가 아주 빨라서 바로바로 대응을 하네요. 어쩌면 지능이 있는 존재가 이들을 통솔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츠무기가 갇혀버렸습니다. 큰소리를 쳤으니 빠져나올 방법이 있는 것은 같은데 아직은 모르겠군요.

모리토대가 출격하고 장위를 이루어 빠른 속도로 가우나가 있는 곳으로 향합니다. 과연 츠무기는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이번 전투가 츠무기에 대한 의견과 인식이 달라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그럼 4화에서 다시 만납시다.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링크

트위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소개, 애니추천, 시도니아의 기사, 가우나, 시라우이 츠무기, 타니카제 나가테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52 어제 218 전체 1,100,76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