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11.18 19:10

니힐의 애니리뷰 - 시도니아의 기사 2기 1화 스포일러 리뷰

니힐입니다. 이번 시간은 신나는 애니리뷰시간입니다. 시도니아의 기사 1기가 끝났으니 이제 2기로 넘어가야겠죠. 그래서 2기 1화를 가져왔습니다. 1기 마지막화 장면부터 바로 이어집니다. 그럼 다른 소리 하지 않고 바로 리뷰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주의 바랍니다.


2기 1화의 시작은 모리토 훈련을 하는 나가테로부터 시작됩니다. 월등하게 높은 점수로 1위를 차지해버렸습니다.


저번 1기 12화에서 나왔던 마지막 장면이죠, 나가테에게 좋은 말을 듣고 눈물을 흘린 직후 이곳으로 왔습니다. 이곳은 오치아이의 연구실인데, 여기서 뭘 하려고 하는걸까요. 오치아이의 연구실에 대한 것을 건드렸다가는 가문이 무너질 것이라고 하는데 


그런데 이곳에는 들어오면 안되는 것이었나봅니다. 뭔 일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모즈쿠가 살해되었습니다. 무엇에 의해 이렇게 된것인가 보니 선인장쪽에 뭔가 있었나봅니다.


모즈쿠와 쿠나토를 공격한 저 생물체는 대체 무엇일까요. 쿠나토가 쓰러지면서 그가 만졌던 물건에서 뭔가가 나옵니다. 무슨 기생생물 같은데 신기하게 생긴 녀석이로군요.


역시 오치아이의 인격이 쿠나토와 모즈쿠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진짜 대단한 녀석입니다. 기생충으로 조종하는군요. 자신의 인격을.. 그럼 본래 쿠나토의 인격은 어디로 가버린걸까요. 그것은 모르겠군요. 아직 남아있을 것 같긴 한데.. 오치아이가 나타나버렸으니 이제 다시 위기의 순간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오치아이 쿠나토(편하게 이렇게 부르기로 하겠습니다.)는  바로 외계 생물체 연구소로 찾아와 에나 호시지로에 대한 것을 묻습니다. 쿠나토는 조종사를 그만뒀다는 정보를 토대로 기업을 되살리려는 그런 것인 것 같네요. 오치아이의 머릿속엔 아마 가우나를 이용한 실험 밖에 없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 사람도 기생충에 의해 당해버립니다. 오치아이 쿠나토는 어떤 것을 생각하고 있는걸까요. 이렇게 해서 군대라도 만들 생각인건가...


나가테는 에나 호시지로를 이제 보던 곳에서 볼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을 알고는 시무룩한 것 같습니다. 에나 호시지로는 진짜 호시지로가 아니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감정을 쉽게 지우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사랑이란게 그렇죠. 맘대로 되지 않죠. 눈물이 주륵주륵 흐르는 순간입니다.

나가테는 꿈을 꿉니다. 정신적으로 영 좋은 상황은 아닙니다. 이래서 전투를 속행할 수 있을지... 걱정이군요.

나가테는 쿠나토가 에나 호시지로를 데려갔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함장이 이를 허가했고, 아마 더 이상 에나 호시지로는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오치아이 쿠나토도 조언해줍니다. 더 이상 그런 것에 마음을 쓰지 말라고 말이죠. 그리고 응원하고 있다고 말해줍니다.

이자나와 나가테는 여행을 하려는 듯 합니다. 단 둘이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려고 한 것 같은데, 우리 눈치 없는 나가테는 또 이자나를 속상하게 만듭니다. 삐져서 혼자 간다고 하네요. 어휴... 노답.. 썸타는 얘가 저보다 낫긴 하네요.

함장이 직접 명령을 내렸습니다. 더 이상 에나 호시지로에 대한 것을 추구하지 말라고 하는 듯 합니다. 나가테는 이제 신경쓰지 않겠다고 하고 마음을 다잡으려는 것 같네요. 그래야죠. 호시지로는 이미 죽었으니까요. ㅠㅠ..


뭐 결국 유하타가 도와줍니다. 저 둘은 온전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된 듯 합니다. 이자나가 좋아하는걸 보니 기분이 좋군요. 나가테는 아무리 생각해도 바보인 것 같습니다. 하하하....

근데 또 이런때에 가우나가 나타나서는 시도니아를 위협합니다. 항상 나가테는 이렇게 즐길 때에 출격하는 것 같습니다. 츠구모리는 파워업을 한 것 같고, 망가뜨리면 가만두지 않는다는 협박? 도 듣게 되는군요!

출격하고 전투를 시작하는 모리토대. 이번 임무는 간단하게 끝날 것 같았는데, 저 가우나는 아주 신기하게도 회복력이 아주 빠르고, 본체를 방어하는 에나가 단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개를 동시에 쳐박아도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답니다.

가우나가 반격을 시작합니다. 이렇게 되면 가우나를 처리하는 게 좀 더 어려워집니다. 신장비도 많이 사용해서 잔량이 얼아 없는 상태입니다. 나가테와 호노카... 렌이 전방에 서서 어떻게 하고 있긴 하지만 본체를 노리긴 어려워 보이는군요. 줨가 색다른 것이 필요합니다.

물론 화력으로 밀어버리면 상관 없긴 하겠지만 사상자가 늘어날 수도 있으니 좋은 선택은 아닌 것 같군요.

새로운 가우나가 나타나고 그 가우나가 다른 가우나를 공격했습니다. 이 가우나는 대체 어떤 개체인걸까요.

시라우이 츠무기라고 하는 가우나. 말을 하는 것을 보니 일반적인 가우나는 아닌듯 합니다. 비밀은 이제부터 밝혀지기 시작하겠죠. 안에 사람이 타고 있는 것 같은데 쿠나토로 보입니다. 그럼 여기서 예측 가능한 것은 저 가우나는 모리토같은 사이즈의 가우나이고, 에나 호시지로와 관련이 있는 것이다... 라고 이해할 수 있겠군요. 아닐 수도 있습니다. 2화를 보면 알 수 있겠죠.


시도니아의 기사 2기의 시작입니다. 이것도 많이 뒷북이긴한데, 천천히 시작해보도록 해야겠네요. 역시 재밌습니다. 간만에 재미 있는 작품을 만났는데 이걸 또 볼 수 있으니 즐겁군요. 저는 그럼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고, 다음 글에서 찾아오겠습니다.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링크

트위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추천, 애니소개, 완결애니, 시도니아의 기사 2기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52 어제 218 전체 1,100,76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