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11.14 23:30

니힐의 모바일 게임 탐방 6 - 사이어 아레나를 해보았다

니힐입니다. 수요일이 오기 전에 글 하나만 더 써두고 잠에 들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은 모바일 게임 탐방 시간입니다. 여섯번째 시간인데 이번 시간에는 사이어 아레나라는 게임을 해봤습니다. 추억의 만화고 지금도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드래곤볼을 소재로 삼아 만든 모바일 게임입니다.

궁금해서 다운로드를 해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평점은 그닥 높게 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왜냐면 일단 재미는 둘째치고 대사에 오타도 많고 문법이 이상한 것도 있고.. 너무 급한 느낌도 있고.. 폭렬격전이 더 낫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당연할지도 모릅니다..


설치한 게임을 켜니 소스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중입니다. 용량이 많은가봅니다. 요즘 게임 용량들이 참 큰 것 같은데 이런 투디게임도 용량이 정말 큽니다. 그만큼 게임이 재밌으면 좋을텐데 그것도 아닌 게 많아가지고 흠..


처음 화면입니다. 여러가지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도 있네요. 저는 구글 아이디를 써서 로그인을 했습니다. 자 어떤 게임일지 한 번 구경을 해보도록 합시다.


로그인을 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게임이 시작되는데 문제점이 벌써부터 드러납니다. 여기 보시면 대사들이 띄어쓰기의 상태나 표기의 상태가 좀 말이 아니게 안좋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 부분에서부터 저는 점수를 좀 깎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런거에 부들부들하기 때문에 영 좋지 않군요.


어... 원작의 그 대단했던 열기를 이렇게 표현하는 거 보니까 갑자기 더 부들부들하기 시작했습니다. 대사라도 통일시켜주지... 너무했군요.. 이 게임은 저와의 운명이 아니었습니다.


그리하여... 사이어 아레나는 이렇게 휴지통으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해피엔딩.. 이번 게임은 음 저랑 너무 안맞았던 것 같습니다. 어... 어 할 말이 없는 것 같으니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해야겠습니다.


다음 글은 또 뭐가 될까요. 고민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잠을 자야하는데 내일 학교가기도 귀찮아지고.. 으으... 걱정입니다. 여튼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링크

트위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게임, 모바일,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소개, 모바일 게임 탐방, 사이어 아레나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52 어제 218 전체 1,100,76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