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11.12 12:40

니힐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 -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플레이 3편

니힐입니다. 일요일입니다. 진짜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아무것도 안했는데 시간이 이렇게 흘러가니 말입니다. 문제는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데도 아무것도 안했다는 겁니다. 저는 대체 뭐하는 인간일까요. 고민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고민은 잠시 뒤로 하고 글이나 적으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은 모바일 게임 플레이 시간입니다.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를 또 플레이해보려고 합니다.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는 타가타메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한 게임입니다. 딱히 과금이 필요하지 않은 게임. 스토리도 출중하게 제작이 되어 빠져들게 하는 묘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연금술이 주제인 게임인데 확실히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링크가 걸려 있습니다.

훌륭한 성적을 보여준 로기와 디오스의 귀환에 저거 뭐야 왕인가? 왕인가봅니다. 라스트리스에 연금술이 있다는 것을 듣자 진격해서 쓸어버릴 것을 명령합니다. 이제 로기와 디오스의 모험의 시작이 되는 것이지요! 전쟁 모험이지만요! 7대국의 맹약인 마그나 코드를 어긴 라스트리스는 곧 죽음의 구렁텅이로 떨어지게 될 것 같습니다. 신나게 지켜보면 될 것 같네요. 팝콘이나 들어야겠습니다.


메인 화면은 이런 모습입니다. 친절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퀘스트는 아마 스토리를 이어갈 수 있는 곳일 거고 레벨을 올릴 수 있겠죠. 전투를 통해서 올릴 것 같으니까요. 이벤트 퀘스트라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스토리들도 볼 수 있나봅니다. 근데 시간이 한정되어 있네요.

그 외에도 상점이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곳, 캐릭터를 배치하는 곳이나 무기나 장비를 손보는 곳도 존재하는 듯 합니다. 보니까 캐릭터가 겁나게 많던데 어떤 캐릭터가 좋은지는 어떻게 알아야하고.. 게임을 뒤늦게 시작하면 이게 문젭니다. ㅋㅋ..


이 게임으로 돈을 많이 벌었나봅니다. 보통은 과금을 유도하는 식으로 게임을 만드는데, 이것 같은 경우는 처음부터 포인트를 퍼줍니다. 과금을 할 필요가 없게 만드는 것인가... 캐릭터 소환에도 고급스런 아이템이 소모되는데 그것도 퀘스트를 달성하면 주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게임들이 잘나갈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제 스토리나 따라가봅시다. 지금상으로는 할 게 없습니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것도 퀘스트를 통해서 진행이 되니까 퀘스트나 깨면서 놀아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른 무엇보다 스토리가 가장 재미있는 것 같아서 스토리부터 하고 싶군요.


여기가 스토리 퀘스트 페이지입니다. 한 화 한 화 진행할 때마다 이런 화면이 뜨는 것 같습니다. 빨간색은 스토리가 있는 전투입니다. 다른 전투는 녹색으로 표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플레이해본 바로는 그렇습니다. 근데 사실 보시는 분들 입장에선 스토리 같은 건 아무런 의미가 없기도 한데... 뭐 어쩌겠습니까. 지금은 가진 게 없어서 다른 걸 할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

그럼 이제 라트스리스 반역도 잡으러 갑시다.


스토리 더 보려면 클릭하세요


퀘스트를 통해서 캐릭터들의 레벨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각종 무기나 장비 아이템들은 캐릭터의 강화를 하는데에 쓰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맵상에 상자가 있는데 저 상자는 먹어야 직성이 풀리기 때문에 전투보다는 상자를 우선으로 먹고 있습니다.


영웅을 소환해봤습니다. 포인트가 초반이라 그런지 남아 돌아서 해봤는데 알아낸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같은 캐릭터를 여러개 가질 수 없고, 캐릭터가 한 번 더 나오면 그건 그 캐릭터의 한계돌파 재료로 쓰이게 됩니다. 그리고 뽑을 때 빨간색은 울트라 레어고 파란색은 일반 레어. 그리고 노란색은 슈퍼레어인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가 아니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환을 할 때 소환진이 만들어지는 과정이 진짜 간지가 납니다. 왜 별에 별 게 간지가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여튼 캐릭터가 좀 더 늘어났습니다! 이제 하나 하나 키워서 강력하게 만들어봐야겠군요.


레어 소환 티켓 같은 것도 주네요. 저건 나중에 뽑고 한계돌파를 해봤습니다. 레벨 1이 늘어나고 연계치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늘어납니다. 다섯개에 한 번이니까 레벨 3이 오른 셈이군요. 결론은 뽑기를 해서 한계돌파 재료를 얻어야 한다는 것이로군요.


그럼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를 더 진행해서 오고, 다른 것도 좀 해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정말 재밌는 것 같으니 여러분들도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아래에 다운로드  링크 하나 더 두고 가겠습니다.



링크

트위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모바일 게임, 게임, 모바일,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무과금 게임, 타가타메, 모바일 게임 추천, 모바일 게임 소개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81 전체 1,075,456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