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10. 22. 18:00

[스포] 니힐의 애니리뷰 - 아톰 더 비기닝 12화(완결)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드디어 아톰 더 비기닝 리뷰를 끝마치게 되는 날입니다. 이제 완결 애니는 총 세개가 되었군요. 하 아직도 많이 남았네요. 꾸준히 블로그 포스팅을 했어야 했어... 아톰 더 비기닝은 이번 글로 끝을 맺게 됩니다. 나름 감동적인 이야기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스토리가 마음에 들었네요. 커다란 전투가 없었어도 이야기는 잘 만들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 작품에서 두 박사가 서로 적대시 했던 것 같은 느낌도 있었는데 알아보니 그것도 아니었던 것 같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일러가 있으니까 이 점은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 알면 개빡치죠. 근데 제 잘못은 아닐 것 같네요. 저는 다 미리 예고를 해놨습니다. 예. 그럼 마지막화 한 번 달려보도록 합시다.

1화 - http://ncunia.tistory.com/1153

2화 - http://ncunia.tistory.com/1161

3화 - http://ncunia.tistory.com/1165

4화 - http://ncunia.tistory.com/1166

5화 - http://ncunia.tistory.com/1167

6화 - http://ncunia.tistory.com/1168

7화 - http://ncunia.tistory.com/1170

8화 - http://ncunia.tistory.com/1172

9화 - http://ncunia.tistory.com/1173

10화 - http://ncunia.tistory.com/1174

11화 - http://ncunia.tistory.com/1175

12화입니다. 처음 내용을 보아하니... 로봇 레슬링 뒤에 A106은 부품이 다시 만들어지고 새롭게 만들어졌습니다. 그런데 이녀석 이걸 다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기억의 파편이지만 어쨋든 존재하긴 합니다.

아톰 더 비기닝은 어떤 것을 이야고 싶은 것일까요. 닥터 로로에 의해 마르스도 군용 로봇 성능 테스트 등으로 이용을 당하긴 했지만 아마도 A106 입장에선 자신또한 마찬가지였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번화에서는 A106의 외로움이 아주 많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실패작이라느니 차기작을 만든다느니 결국 A106는 잊혀지는 존재가 되지 않는가...에 대한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마음이 존재하는데 목소리를 낼 수도 없고 심심하고,  결국에는 버려지게되는 그런 자신을 생각하는 A106의 모습이 12화 내내 보여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꿈이었나봅니다. 두 사람은 A106를 버리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업그레이드를 하는 등의 버전 업을 했습니다.

도중에 나왔던 A107 이야기는 없던 것이 된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여튼 즐거운 내용으로 이야기를 마치게 되는 아톰 더 비기닝이었습니다. 간만에 재밌는 이야기 봤던 것 같네요. 그럼 저는 어떤 애니로 찾아올까요. 그건 저도 모릅니다. 하하. 다음 글에서 봅시다.


링크

[트위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애니, 애니리뷰, 애니메이션, 애니추천, 애니소개, 아톰, 아톰 더 비기닝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195 어제 261 전체 1,122,758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