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7.24 15:10

니힐의 애니리뷰 - 페이트 제로 1화 리뷰

니힐입니다. 7월 24일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주말을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글은 역시 애니리뷰입니다. 원래 토요일에 업로드 하려고 했는데 오늘에야 올립니다. 오늘은 글이 세개가 올라갈 겁니다. 그 첫번째입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2011년 작품인 페이트 제로입니다. 꽤 오래된 작품인데도 작화는 어마어마합니다. 아직까지도 페이트 제로가 처음 나왔을 그 당시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1화부터 25화까지 달리게 될 것 같은데 신나게 달려봅시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더보기를 누르기 전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니 / 애니메이션 / 애니리뷰 / 애니추천 / 애니소개 / 페이트 시리즈 / 페이트 제로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92 어제 223 전체 1,083,391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