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7. 10. 09:00

니힐의 게임 플레이 - 배트맨 아캄 오리진 차갑디 차가운 마음 플레이 4편

니힐입니다. 7월 10일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게임 플레이입니다. 애니 포스팅만 하다가 보니까 아캄 오리진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일단 이 글을 올리고나면 마지막 5편이 남았으니까 오늘 5편까지 끝내버리고 아캄 어사일럼으로 넘어가는 게 나을 것 같네요. 드디어 오리진에서 벗어납니다. 여러분. 어사일럼 스토리도 기대해주세요.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더보기를 클릭하기 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가 많이 옵니다. 감기 같은 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조금 쉬다가 다음 포스팅을 하러 가야겠습니다. 블로그는 어느정도 살아난 것 같습니다. 아직은 부족합니다. 좀 더 발전시켜야겠습니다. 꾸준히 포스팅을 하면 키워드가 늘어나겠죠. 답은 애니 리뷰인가..  애니 리뷰로 어그로를 끄는 겁니다. 완벽해..

그럼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이었습니다.

게임 / 게임 플레이 / 배트맨 아캄 오리진 / 배트맨 / 아캄 시리즈 / 배트맨 게임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23 어제 204 전체 1,105,30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