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5. 1. 14:30

니힐의 그림 결산 - 2017년 4월

니힐입니다. 이번 글은 또 새로운 내용의 컨텐츠입니다. 제게는 중요하지만 여러분들에게는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글 같은 경우에는 그림 결산인데요. 손그림 위주로 결산을 하려고 합니다. 4월에만 총 50장을 그렸네요. 제 플리커에 들어가보지 않으신 분들은 아마 이 글을 통해서 제가 어떤 그림을 그리고 사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그려온 그림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하나 하나 기록을 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그래서 이번 글은 결산입니다. 아래에 더보기를 누르면 스캔된 이미지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옵니다. 모바일의 경우 데이터 폭발일 것이고 PC의 경우에는 스크롤이 좀 귀찮을 겁니다. 그러니 원치 않으시면 그냥 가시면 됩니다.

그림은 크기를 줄였습니다. 확장자도 jpg로 바꿔서 업로드 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데이터가 나가지는 않을 겁니다. 예. 다만 스크롤은 그래도 깁니다. 하하.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네. 그림을 하나 하나 설명할 필요는 없고 저는 키워드를 종이에 적어둔 다음에 그 키워드에 맞게 디자인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매일 매일 다른 그림을 그린다는 것이 진짜 쉬운 일은 아니네요. 이걸 작년 6월부터 계속 하고 있긴 합니다. 하루에 하나씩 디자인을 하고 컨셉은 같을지언정 생긴 건 다르게 디자인을 합니다.

팬아트는 많이 그리지 않는데 그게 왜그런거냐면 창작이 더 재밌습니다. ㅎ.. 근데 앞으로는 좀 팬아트도 더 많이 그리면서 놀아보려고 합니다. 팬아트도 그리고 그래야 다양한 그림쟁이분들과 소통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그럼 5월의 시작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5월에도 일 잘 풀리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의 그림 컨텐츠는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뭔가 블로그가 게임이나 애니로 채워져가고 있긴 하지만.. 크흠..


플리커에는 매일 매일 다양한 그림이 업로드 됩니다.

커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당 단돈 5000원입니다.
판타지나 히어로 위주로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체 보면 답 나옵니다.

그림 / 그림 그리기 / 그림 결산 / 캐릭터 디자인 / 캐릭터 일러스트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23 어제 204 전체 1,105,30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