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4. 12. 17:00

니힐의 게임 플레이 - 배트맨 아캄 오리진 플레이 11편

니힐입니다. 지금까지 신나게 자다가 왔습니다. 현재 시간 16시 04분. 이 글은 17시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게임 플레이입니다. 이번 게임은 오랜만이죠 배트맨 아캄 오리진 11편입니다. 스토리가 천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고지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게 스토리가 꽤 길어가지고 오래 오래 가네요.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그 점 주의해주시고 더 보기 누르기 전에 이 페이지에서 벗어나주시면 됩니다. 스포일러 상관 없다 하시는 분은 더보기 누르고 즐기시면 됩니다. 아캄 오리진 재밌습니다.

이렇게 11편도 마쳤습니다. 이제 슬슬 끝을 향해 가고 있는데 아직 멀었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학교를 안가서 상당히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도 좋은 하루 마무리 잘 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럼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배트맨 아캄 오리진 꿀잼입니다. 꼭 하세요.

진짜 재밌는데 왜 아무도 안하지 이해가 안가네. 아캄 오리진 메인 스토리 끝나면 서브 스토리도 달릴 생각입니다. 끝까지 한 번 해봅시다. 그 다음에는 아캄 어사일럼을 달립시다. 이건 순서대로 해야 재밌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봅시다.


플리커에는 매일 매일 다양한 그림이 업로드 됩니다.

커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당 단돈 5000원입니다.
판타지나 히어로 위주로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체 보면 답 나옵니다.

게임 / 게임 플레이 / 배트맨 / 배트맨 아캄 오리진 / 배트맨 아캄 / 아캄 시리즈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46 어제 305 전체 1,166,439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