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 4. 7. 05:00

니힐의 게임 플레이 - 배트맨 아캄 오리진 플레이 10편

니힐입니다. 새로운 아침이 밝았습니다. 그 기념으로 이번 글에서 보여드릴 것은 게임 플레이입니다. 이번 게임은 배트맨 아캄 오리진입니다. 과연 이게 언제 끝날까요. 스토리가 어디까지 왔는지도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치 않으시면 이 페이지에서 이탈 하시기 바랍니다. 경고 했습니다.

현재 플레이 중인 배트맨 아캄 오리진은 배트맨 아캄 시리즈의 외전격인 게임으로, 배트맨이 활동한지 얼마 안된 시점을 다루고 있고, 최초로 조커를 만나게 되는 스토리를 다루는 게임입니다. 이 글은 10편이고 1편부터 천천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링크를 통해서 구경하시면 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배트맨 아캄 오리진 플레이 10편 시작해봅시다.

아캄 오리진 정말 정말 진짜 아주 많이 재밌습니다. 기회가 되면 영상을 찍고는 싶은데 마이크도 없고 그래서 재미가 없을까 싶어서 안하는 중입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 영상을 찍어서 올려가지고 뒤늦게 하는 것이 뭔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합니다. 사실 이 글도 마찬가지인게 ㅎㅎ... 이 게임 흔해가지고 이미 사람들이 많이 했을 게임인데 그래도 재미를 느끼는 사람이 있을지도 몰라서 남기는 글이기도 합니다.

제가 기록을 하는 느낌도 없지 않고요. 음, 적을 내용은 다 적었으니까 저는 이번 글 여기서 마치려고 합니다. 캐릭터 디자인을 좀 하러 가야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의 게임 플레이는 계속 됩니다.

+ 요즘 디아 시즌 10이 시작이 됐습니다. 조만간 디아 시즌 10 플레이 컨텐츠나 진행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슈퍼 허접인데 저도 출세좀 해보고 싶어서.. 이번에는 좋은 아이템을 좀 먹고 싶습니다. 신이시여.. 도와주소서.

게임 / 게임 플레이 / 배트맨 아캄 오리진 / 배트맨 / 배트맨 아캄 시리즈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방문자

오늘 46 어제 305 전체 1,166,439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