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4.01 05:00

일러스트 커미션 작업 일지 2 - 2017 03 28

니힐입니다. 드디어 4월입니다. 그지같은 커플 친구들이 우글 우글 거릴 것 같은 계절이 다가오기 시작하는 시즌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런 것 없이 걍 집에서 글이나 쓰고 앉아 있습니다. 이번 글은 커미션 작업 일지입니다. 두번째 작업 일지로군요. 이번에도 괜찮은 작업을 하고 온 것 같습니다. 재미 있는 디자인의 캐릭터를 그려낸 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군요. 역시 그림을 그리는 일은 상당히 재미 있는 것입니다.

비록 공짜로 그려주기 싫어서 돈을 받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림 그리기는 상당히 재밌습니다. 영어나 배워서 서양 사이트 쪽으로 넘어가야겠... 그러면 이득이 더 많을텐데 크흠.. 반은 진담이고 반은 농담입니다. 이런 그림체는 이 나라에서는 안먹히기 때문에...

아래는 작업과정입니다.

이번 캐릭터는 마법사 컨셉인 캐릭터였습니다. 인형을 사용하는 인형술사 같은 느낌의 캐릭터라고 합니다. 인형에 생명을 불어넣어서 전투를 하는 그런 유형의 캐릭터인 듯 합니다. 무언가 말이 없을 것 같고 묵묵하게 임무를 수행할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 녀석.

재밌는 작업이었습니다. 이번 캐릭터는 진짜 잘 그려진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듭니다. 내 캐릭터가 아니라는 점에서 눈물이 주륵 주륵 흐르는 그림입니다. 역시 그림 그리기는 언제나 재밌는 것 같습니다. 물론 신은 제게 그림에 대한 귀찮음을 주지 않았지만 다른 모든 것들에 귀찮음을 줬기 때문에.. 다른 것을 할 때에는 영 귀찮아서 아무것도 안하지만요.

혹 이 글을 보게 된 누군가들 중에서 이런 느낌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당 5천원에 저렴하게 전신 풀채색 해서 완성해드립니다. 그림 그리는데에 단 5시간 정도면 됩니다. 이런 그림체를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는 점에서 이미 실패인 것 같지만.. 다음 작업 일지에서 봅시다.

작업이 들어온다면 볼 수 있을 겁니다. 하하. 관심 있으신 분은 여기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저것도 디자인을 바꿔야겠구먼... 좋은 하루 보내십쇼 여러분. 전국의 커플 분들을 응원합니다.

커미션 / 캐릭터 디자인 / 캐릭터 일러스트 / 디자인 / 캐릭터 / 일러스트 / 그림 그리기 / 그림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110 어제 223 전체 1,083,409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