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3.31 13:30

니힐의 게임 플레이 - 배트맨 아캄 오리진 플레이 9편

니힐입니다. 미리 예약을 남겨둡니다. 이 글은 3월 31일 13시 30분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게임 플레이입니다. 요즘 한창 하고 있는 배트맨 아캄 오리진입니다. 9편이나 연재를 했습니다. 근데 아직 스토리는 중반도 못 온 것 같은 느낌이.. 없지 않습니다.

배트맨 아캄 오리진은 아캄 시리즈의 외전격인 게임으로, 배트맨이 활동하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은 초기를 그리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조커를 처음으로 만나고, 다양한 적들과도 좋지 않은 인연을 갖게 됩니다. 갓겜입니다. 여러분 이 게임을 당장 하셔야합니다. 이 게임 안하면 후회합니다. 반드시요.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아래의 더보기를 누르면 바로 게임 스샷이 나오게 되기 때문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를 원치 않으시면 여기서 벗어나는 것을 일단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더보기

흐.. 이 많은 스토리를 언제 연재 해야 할 지 도무지 감이 잡히질 않는군요. 여튼 9편은 여기까지 입니다. 앞으로 더 커다란 내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샷이나 더 찍으러 가야겠습니다. 요상하게 공략을 적는 것도 아닌데 공략을 하는 것처럼 글을 적게 되는군요. 공략은 나중에 하도록 해야겠습니다.

확실히 이 게임을 여러번 하다보니까 노하우가 생겨버려서 말이 많아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여튼 이번 글은 여기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트맨 아캄 오리진 갓겜이니까 빨리 구입하십쇼. 저는 플레이 10편에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게임 / 게임 플레이 / 배트맨 / 배트맨 아캄 오리진 / 배트맨 아캄 시리즈 / 아캄 시리즈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07 전체 1,061,05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