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3.27 09:00

니힐의 게임 플레이 - 배트맨 아캄 오리진 플레이 8편

니힐입니다. 이제 진짜 3월이 조각조각 사라져갑니다. 벌써 4월이 눈 앞입니다. 이제 학교에 다닌지 한달이 되어가는 시점이군요. 이놈의 학교는 달라진 게 하나도 없습니다. 5년만에 가는데 말이죠. 알고 지내던 원어민 교수 세분이 사라졌다는 걸 제외하면 말입니다. 아쉬운 일입니다. 착한 사람들이었는데 이젠 볼 수 없으니까요.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게임 플레이입니다. 배트맨 아캄 오리진 8편 가져왔습니다. 아무래도 엔딩까지 포스팅 하려면 한 6개월 이상은 걸리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ㅎㅎ.. 제가 좀 나태해진 느낌이 있어서요. 이러면 안되는데 여튼.. 바로 시작하도록 합시다. 아래에 더보기를 누르면 플레이 일지를 볼 수 있습니다.

지난 1편에서 7편까지 못 본 분들은 우측 카테고리에서 배트맨 아캄 오리진 메뉴 클릭해서 순서대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라고는 해도 이걸 꼬박 꼬박 보는 사람이 있긴 할까 싶지만요. 없겠지 아마. 혹 생긴다면 덧글이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제가 기억하겠습니다.

더보기

현재 시간 01시 49분. 이 글은 09시에 업로드 됩니다. 배트맨 아캄 오리진 재밌는 게임입니다. 여러분. 누누히 말하지만 지금이라고 늦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 당장 지르시고 플레이 하십쇼. 이걸 다 하면 아캄 어사일럼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이 갓겜을 하지 않는 이유를 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은 어떤 글이 올라올까요. 그것은 고민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새로운 애니 리뷰를 해볼지.. 아니면 다른 게임을 해볼지 흐흠. 고민이 되는군요. 그럼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07 전체 1,061,05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