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3.14 11:00

니힐의 캐릭터 일러스트 일기 2 - 마블 - 팔콘

니힐입니다. 화요일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캐릭터 일러스트는 본래 오늘 업로드 하는 날이 아닌데, 그냥.. 천천히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옮길 준비를 하는 겸해서 하나 하나 올리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캐릭터 일러스트입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캐릭터 일러스트는 바로 팔콘이라는 캐릭터입니다. 그 마블 코믹스에 나왔던 팔콘이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버전 팔콘을 아주 예전에 그렸었는데, 티스토리에 올리려니 참 너무 옛날 그림이 되어버렸군요. 그런 의미에서 옛날 그림 한 번 구경해봅시다.

제 요즘 그림은 이 링크에 있습니다. 플리커라는 일종의 사진 위주의 SNS? 같은 것인데 저는 이미지 저장소로 쓰고 있습니다. 요것이 상당히 유용합니다. ->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쇼.] 아래는 작업 과정입니다. 정말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군요. 보관해두길 잘했습니다.

제가 마블 코믹스를 진짜 좋아합니다. DC 코믹스도 좋아하긴 하는데, 여틀 둘 다 좋아하는데 디씨는 음 영화가 잘 안되서 항상 아쉬워 하는 중입니다. 저번에 던 오브 저스티스에서 배트맨의 비주얼은 진짜 최강급이었는데, 마치 아캄 시리즈를 연상케하는 전투 액션이었습니다. 근데 좀 아쉽게 흘러갔죠.

제가 히어로를 좋아하다보니 팬아트랍시고 이것 저것 다양한 히어로를 그렸었는데요. 아직 러프상으로만 남아 있는 애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제 하나 하나 풀어야겠죠. 완성하고 서서히 올리든가 해야겠습니다. 작년 5월 13일이면 와 앞으로 2개월만 있으면 1주년이 되는 그림이네요. 대단합니다. 오래 됐네 정말.

앞으로의 그림 활동도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위에 올려드린 플리커에는 제 그림이 실시간으로 업로드 됩니다. 러프를 그리면 스캔을 하고 바로 저 곳으로 올리기 때문에 그림체를 보고 혹 의뢰 생각이 있으시면 6월 말까지는 저렴하게 장당 5000원 잡아서 그려드립니다. 영업이고.. 저는 다음 글에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어서 이 블로그가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키워드를 노려야겠으요..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81 전체 1,075,456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